홈페이지 >

화학 성분이 의류 안전 건강

2010/8/7 10:17:00 59

복장은 독성분이 함유되어 인체 건강에 심각한 위협을 초래할 수 있다는 말이 근거가 있는지 최근 시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렇다면 작은 옷은 과연 어떤 건강과 안전을 가져다 줄 것인가?

그중 남아있을 수 있는 유해성분이 인체에 어떤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을까?

이에 대해 기자들은 어제 수사를 벌여 관련 전문가를 방문해 독의의 피해를 해소했다.


피부접촉을 통해 건강을 해치다


유독 복장 중 이른바 ‘ 독 ’ 이란 주로 복장 생산 과정에서 사용한 일부 유독 유해 염료를 가리킨다. 그 중 일부 화학 성분은 인체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도 있고, 심각한 경우 암을 일으킬 수도 있다.


성도시 종양병원 종양과 주임 유정의는 기자에게 유독 유해염료가 존재하고 있어 장기간 인체와 접촉을 통해 인체에 흡수할 수 있는 물질이 인체의 정상적인 생화학 조건에서 발암물질을 분해해 유전자가 변이되면서 인체의 병변과 암의 발생을 초래할 수 있다.

유정의 정의는 인체와 접촉이 매우 긴밀하고, 음식, 물, 물과 같은 인간의 삶이 밀접할 수 없기 때문에 더욱 중요하고 편한 것을 중시해야 한다. 하지만 더욱 안전하게 건강해야 한다.


발암 물질 방향향 아민


유독 유해한 의류 염료는 방향향아미는 빼놓을 수 없는 색채가 다양하고 단순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일부 부정한 직물 의류 생산업체를 운영할 수 있다.

방향향아미는 포름알데히드보다 더 강한 발암물질을 분해할 수 있으며 무색무미건조하여 물에 녹지 않아 발견되기 어렵다.

한 의류 판매업자는 “부정 경로를 통해 도입된 가격은 저렴하고 화려한 문화적 셔츠, 캐주얼 의상, 많은 것이 이런 염료를 사용했기 때문에 시민들이 구매할 때는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싸게 보기 위해 이 옷을 사러 가지 마라 ”고 말했다.


한편, 2005년 1월 1일부터 실시한 국가방직제품의 기본 안전기술규범 중에는 의류 생산에서 발암물 방향 아민을 사용할 수 없는 발암염료를 방지하기 위해 어린이 신체에 대한 위협을 분명히 제기했다.

본보 기자 양소


시민적 관점


옷 디자인도 가능해요.


안전 보호.


유독 유해 염료 외에도 일부 시민들이 디자인과 사용에 안전 위험이 존재할 수 있다는 판단이 나오고 있다.


시민 양 씨는 얼마 전에 텔레비전에서 봤는데 외국의 한 브랜드 아동복은 밴드 디자인에 문제가 있다고 해서 어린이 목부가 졸라붙은 사고를 초래한 것으로 보고, 그래서 모든 소환을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의상 업체는 디자인 코너를 더욱 중시해야 한다고 말했다.

현재 많은 아동복 로프가 많고 금속 재료가 많으니, 모두 안전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그는 관련 부서가 재료를 닫고 기술과 관련된 동시에 의상 디자인의 안전성, 과학성 감독을 위해 재킷에서 벗어나지 않기 위해 “보이지 않는 문제든 관련 부서는 모두 중요하게 여겨서 소비자를 안심시키기 바란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복호화 포름알데히드

뉴스 택배
|
2010/8/7 10:04:00
52

복장을 구매하려면 탭을 주의해야 한다.

뉴스 택배
|
2010/8/7 9:43:00
42

뉴욕 9월 옷 회수 계획 실행

뉴스 택배
|
2010/8/7 9:40:00
87

시장은 노년 복장 & Nbsp; "은발 시장" 개발을 기다리기 어렵다.

뉴스 택배
|
2010/8/7 9:37:00
42

광저우 의류 기업 인터넷 상품 거래 도모 출로

뉴스 택배
|
2010/8/7 9:33:00
52
다음 문장을 읽다

의르강은 ‘ 패왕조항 ’ 을 실시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8월 5일 한 구두점 직원이 남국도시 신문에 반영돼, 이얼강 구두업 그룹 광저우 지사는 해남 모든 지점 직원들이 가방을 꺼내, 본사 생산한 신상화는 직원화로 사는데 상반기와 하반기 각각각을 사야 한다고 요구했다.직원들은 불합리한 것으로 보고 언론이 폭로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