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가가 오르자 산타할아버지도 ‘ 살빼기 ’ 를 했다
산타클로스 놀기
크리스마스
곧 다가오니, 기자는 우리 시의 각종 슈퍼마켓과 여천문 소상품 도매를 한다
시장
올해 크리스마스 용품 만들기 때문에
면화
방직, 비닐, 페인트, 철사, 백교, 금은가루 등 원자재 가격이 평균 10%를 넘어 산타할아버지가'다이어트 다이어트'를 하는 패션은 외관으로 볼 때, 올해 산타할아버지는 예전과 다를 바 없다.
그러나 생산업체들이 약간 소계를 써서 원자재를 절약시켰다.
산타클로스의 다이어트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기자인터뷰에서 그 다이어트를 하는 글은 안쪽에서 하거나 겉옷에서 할까.
먼저 안에서 문장을 한 것을 말하시오.
왕 씨인 식당 사장이 부하에게 산타클로스 50개를 사서 각 가게로 분위기를 조성하였다.
산타클로스의 옷을 벗기고 뒤쪽의 작은 구멍을 뚫고 들여다보니 실리콘 뒤에는 비어 있었다.
왕 사장은 이렇게 살 빼는 산타클로스 노인을 사려고 하는데 어차피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일 뿐이라고 말했다.
기자는 여천문 도매시장에서 약 500여 개의 경영자가 산타클로스를 운영하는 것을 보고, 빈 배가 출고하는 품종들이 많다.
지난해의 산타클로스는 모두 솜으로 채워 넣은 것으로 알려졌고, 올해는 솜이 많이 불어서 산타할아버지는 아예 배에서 공텅 빈 것으로 알려졌다.
이렇게 되면 상품값을 오히려 예년보다 훨씬 싸서 판매량이 상승하고 있다.
왕 사장이 산 1.2미터 산타클로스 를 예를 들어 배 를 130원 을 채워 넣었는데, 지금 빈 배가 100원 정도면 왕 사장은 “몇 개 더 사도 상관없다 ”고 말했다.
물론 충전물을 넣지 않는 것 외에도 충전물을 바꾸는 것도 있다.
기자는 인터넷에서 일부 ‘앉아 ’를 본 산타클로스, 예전에는 몸에 있는 충전물이 면화였고, 지금은 모래로 대신했다.
게다가 외투에서 글을 지었다.
올해의 산타클로스는 과거의 면직옷을 폴리에스테르 옷으로 갈아입었다.
더 심한 사람, 개별 업체들은 산타클로스 외장을 직접 물감으로 바르고, 이제 원단까지 절약했다.
산타클로스는 주로 원자재의 영향을 받는다.
이전에 공장에서 50센티미터 높은 산타클로스 를 만들어 인공, 원자재 의 각종 비용은 16위안, 도매가격은 18에서 28위안 사이다.
올해 같은 높은 산타클로스, 도매가격은 23 ~36원, 상승폭이 30%에 달하고, 원가 상승폭은 아직 이 정도가 아니라고 한다.
올해 1m를 넘는 면 산타클로스 할아버지는 예년에 비해 상승폭이 2할을 넘었다.
지난해 1미터 높은 산타클로스 도매가 100위안 안팎으로 소매 150에서 180위안이다.
올해 같은 장난감은 도매가가 120원 이상이다.
크리스마스 트리는 정식을 팝니다.
원자재 값이 오르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트리도 값이 오르고 있다.
하지만 가격이 오르면 팔지 못하고 중개업자는 어쩔 수 없이 크리스마스 트리를 팔기 시작하여 크리스마스 트리를 팔아 돈을 벌지 않고 작은 부품을 모아 팔기 시작했다.
기자는 타오바오 인터넷에서 많은 판매상들이 크리스마스 트리에 장식품을 매치해 소비자들에게 한입에 팔았다.
온라인 커뮤니티'1.5m 호화 크리스마스 트리 세트'를 통해 14가지 장식품이 들어 있으며, 트리 톱스타, 큰 장식물, 금자, 광구 6개, 수박볼 7개, 눈사람 8개, 송고, 소노인, 리본, 작은 열두 개, 색채 3개 등이 있다.
모두 89원밖에 팔지 않는다.
비슷한 이런 조합의 큰 선물가방도 적지 않다.
이 작은 부품들은 하나에 2 ~3원만 팔지만 수요량이 많지만, 많은 가게들이 출하를 위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판매하고, 작은 부품만으로 돈을 벌었다.
인터넷을 제외하고는 여천문 많은 실체점도 이렇게 판매된다.
크리스마스 상품의 가격이 크게 오르면서, 한 해마다 크리스마스트리를 바꿀 계획이 없다.
한 기업은 올해 크리스마스 상품을 구매하러 갔을 때 몇 년 전에 나무 한 그루를 살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올해는 나무의 반 그루를 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무의 키는 작다고 하지 않고, 각종 화환, 장식물, 방울이 함께 섞여 팔리면 더욱 커진다.
그래서 올해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다 쓰고 보관하고 내년에 계속 쓰기로 했다.
크리스마스 대식이 1 할을 인상하다.
현재 알려지면서 예약한 호텔은 크리스마스 이브닝 오퍼를 보면 올해의 크리스마스 식사는 지난해보다 비싸고 가격은 평균 1할로 올랐다.
해일호텔은 각각 868원, 1188원, 두 개의 규격, 힐튼 호텔은 각각 58원, 488원, 2종의 규격, 김원호텔은 각각 1899원, 999원, 799원, 3종의 규격, 금과 호텔은 각각 698원 ….
산타만찬은 매년 있지만 올해 내용은 다르다.
지난해에는 많은 호텔들이 시반과 프로그램을 꾸몄고, 올해 어떤 호텔은'패션 트렌드 발표'를 주최해 크리스마스 만찬을 신조화시켰다.
산타만찬은 비교적 비싸지만 시세가 매우 좋다.
예전에는 주로 비즈니스 예약이 9퍼센트 이상이었고 올해 가구가 총 예약한 2퍼센트 이상을 차지했다.
해일호텔은 올해 10여 가구가 와서 불닭을 먹으러 온다고 예약했다.
업계 측은 시작부터 지금까지 예약한 절반 호텔이 3분의 1을 예약했다고 밝혔다.
- 관련 읽기
- 표준 품질 | H &M 등 패션 팬츠 블랙티
- 수장 방송 | 양양, 정백연 2016 추동 파리 남장주
- 시장 특제 | 장신구 가 중국 시장 을 확장 할 수 있는 5 문제 다
- 국내 데이터 | 우리나라 의류 2015 판매 증가폭이 30년 최저에 이르렀다
- 아동복 | 둘째 타이 세계 열진강 산업이 영동'대시대'를 맞았다.
- 물류 기교 | 2016 국경 전상 중점 B2B
- 추천 | 유강동 담경동 2016년: 그룹화 레이아웃
- 프로젝트 | 2020년 절강전자상거래액 4조?
- 물류 기교 | 2016 출구 10대 요소
- 과학 기술 문화 | 그리베 과학 기술: 노르웨이 Devold Yuniqueplm을 사용하여 160년 전통 기술을 재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