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해예스 현신 심천'신생대 '3VS3 농구 도전전

2011/7/8 16:38:00 120

해예스 심천 신세대 3VS3 농구 도전전

7월 7일, 풍복의 종결

하문역

조담 스포츠 조단 스포츠 서명 스타 차크 해예스 다시 도착

심천

심천 조담 스포츠 동문 기함점 과 팬들 이 간단한 만남 을 한 뒤 신속하게 달려갔다

조단 체육

신생대 3VS3 고교 농구 도전장.



해예스 중국행, 선전 동문 조단점, 현장 팬들 가득



해예스 중국행 선전역, 해나리가 갑자기 조담점 문 앞에 나타나 팬들은 바다로 몰려, 모든 스태프들과 보안과 손을 잡고 인벽을 만들고, 보위해나리.{page u break}


… 에

심천

동문점, 주최 측은 특약 어린 게스트를 배치했으며, 한 연령은 14세인 천재 농구소년과 해예스 PK 농구 운구 기술을 배치했다.

어린 나이를 보지 마라. 그는 심천에서 이미 작았지만, 농구는 소년의 손에서 활기차게 움직였다. 특히 농구 동작을 뛰어넘는 것은 정말 탁월한 일이다.

'해나리 '나이는 크지 않은 그의 농구 천부적인 재능이 이렇게 높았다.

드리블

기술의 능숙함은 많은 프로 선수들이 모두 미칠 것이다.



해예스 중국 행, 선전 동문 조담 가게, 14세 천재 소년 해련의 운구 기술



해예스 중국행 선전역, 작은 축구 팬들이 바다에 증정한다.



해예스 중국행, 선전 동문 조담점, 현장 팬들이 많이 모일수록 안전한 고려, 해나리가 황급히 퇴장, 수백 명의 팬들은 여전히 바짝 따라가고 있다.{page u break}


심천동문점을 떠나

해예스

조단 스포츠'신세대 '3VS3 고교 농구 도전전 총결승전 현장으로 몰렸다.

해예스가 슬그머니 결승장까지 나타나 현장 팬들의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하이예스는 경기 도중 코치에서 코치를 한 차례 카메오로 코치해 선수들이 어떻게 현장에서 뛰고 수비를 할 것인지 감독했다.

시합 후 ‘해나리 ’는 총 우승을 차지하는 팀을 위해 메달을 수여하고 선수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것을 격려하여 선수들이 끊임없이 자아를 실현하도록 격려하였다.

초월하다

자신의 꿈을 끊임없이 추구하다.


신생대 3V3 고교 농구 도전대회는 조담스포츠를 응원 심천대회로, 연합 선전 각 고교에서 개최하여 심천상100개 구단이 참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대운회 발걸음이 점점 다가오면서 이 경기의 개최는 대운정신인 찬란하고 청춘, 활력과 감동적인 분위기를 선사할 수 있는 한 번의 앞당겨 선보이고, 해예스도 이 경기에 눈부신 기운을 더했다.

스타

빛.



해예스 중국행 선전역, 해나리는 조담배 신입생 3V3 농구 대항전 결승전 현장, 해나리 카메오 코치에서 우승 구단 시상



해나리는 MVP: 나계봉에게 시상한다.

나계봉'Chuck 44 '사인 농구



해나리는 챔피언팀 시상에 사인 예비 큐 농구화 증정


현장 의 젊은 선수들 은 해예스 를 만나 그 의 지도 를 얻은 것 이 매우 기쁘고 수익 을 많이 받았으며, 또한 그들 도 해예스 에게 그런 박실무화 한 개성 과 영불불함 을 느꼈다

포기하다

정신.

해예스는 이 젊은 선수들에게 "NBA 선수로 성장하고 싶다면 강력한 점프와 순발력, 내력, 부지런하고 노력해야 농구의 꿈을 이룰 수 있다"고 말했다.

{page ubreak}


베이징역부터 심양, 하문, 심천, 심천, 선전을 거쳐 일주일 정도 중국행 활동을 하는 동안 해예스는 매 역, 매회 활동, 많은 팬들과 함께 NBA 의 전설을 나누며 자기를 뛰어넘는 ‘비상 ’을 전하며 농구 열애 운동을 응원하는 젊은이들은 운동에서 신체와 정신의 임계점을 뛰어넘어 자신의 꿈을 이루고 있다.


본역 활동이 끝난 후 이번 주제는 ‘비범한 ’이라는 해예스 중국 행보도 기본적으로 끝으로 시작된다.

"그동안 수고 많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중국행은 성공적이었고, 저에게 잊지 못할 여름을 남겨 두고 다음 번 다시 뵙겠습니다."

해예스는 수행하는 스태프와 언론에 감사를 표했다.

이어 하문으로 향한 조담 스포츠 지분 유한사에 대한 참관 및 교류 행사를 진행하며 연발센터의 엄격한 각부 테스트를 받고 개인전속 부츠의 연구 개발 디자인에 가장 중요한 근거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즌 해예스는 조단체로 조담으로 키운 개인전속부츠 징전 NBA 경기장을 장착한다.



해예스 중국행, 심천 동문 조담 가게, 해련님과 팬들


일주일이 지나면 ‘비범한 ’ 해예스 중국 행에 마침표를 그렸다.

짧은 수일, 해예스는 아름다운 중국여행을 즐겼고, 그는 "내년에 다시 오기를 기대한다!"라고 기뻐했다.


 
  • 관련 읽기

2011 포브스'글로벌 패션계 25 화인 '신비로 출로

본망 전문 원고.
|
2011/7/8 10:51:00
220

钰兴机电:创新是我们唯一的出路!

본망 전문 원고.
|
2011/7/7 14:42:00
28

유방신비 의류 부재료: 품질으로 생존 & Nbsp; 신용으로 발전하다

본망 전문 원고.
|
2011/7/7 14:34:00
93

가화 단추: 단추 제조 전문가

본망 전문 원고.
|
2011/7/7 13:39:00
80

동동동본 직류 공장: 선진적인 공예 설비를 사회에 우수한 품질의 합격품을 바치다

본망 전문 원고.
|
2011/7/7 13:33:00
94
다음 문장을 읽다

모래그림 마스터 예술 다국적 사꼭지 압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