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외국 상품은 여전히 장사가 잘 되지 않는다.

2011/10/15 11:52:00 38

외국 상품의 장사가 부진하다.


 

9월24일, 토요일, 아침 7시 35분, 기자가 천진에 도착했습니다.

양제품 시장

——이것은 1970년대부터 풍광을 시작하는 시장일 수도 있고, 아마도 너무 이르지만 대부분

상점

이미 문을 열고 영업을 시작했지만 손님이 찾아오는 것은 별로 없다.

거의 한 곳마다 가방, 벨트, 지갑 가게마다 LV, GUCI, PRADA, BOSS, 악어, 영감 등 브랜드 로고가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국제대패 바다.


'초A 품 '전문점 들어가요?


양품 시장 중 한 시장군 — 신양 시장의 입구는 주영 명품 가방의 상점이다. 가게 주인은 40대 중년 여자다. 그는 기자에게 “ 뭐 하는 짓이냐? ” 기자가 마음대로 GUCI 가방을 들고 물었다. “ 가방을 좀 봐, 이 가게는 어떻게 팔지 ” 라고 물었다.


"천 냥."

가방의 작업은 그런대로 정교하지만, 이음매에는 확실히 있다.

"1,000,2? 입을 벌리면 오는데, 이 가방은 정품인가요? 정품을 사고 싶어요."

"정품은 7, 8천을 받을 수 있다."

"너무 비싸요. 7, 8천 전 전문점에서 살 수 있어요.

그럼 이 가방은 정품이 아니에요?'


"초A 품, 1:1A 품입니다. 전매점과 똑같고 최신형이에요."

가게 주인은 조금도 숨기지 않고 말하며 다른 몇 개의 가방을 가리키며 말했다. "이것들은 훨씬 싸다. 몇 백 위안이면 된다. 너는 무슨 물건이든 보아야 한다. 비록 모조품이지만 품질 차이도 있다"고 말했다.


그 후 인터뷰에서 기자는 이곳의 주인들이 모두 자신의 모조품을 솔직하게 인정할 것이라고 알고 있다.

어떤 명품 가죽띠와 어구, 소품의 노점자 판매도 마찬가지다.

기자는 BOSS 벨트 가격을 묻자 노점원들은 "60원, 이렇게 싸면 모조품이 분명하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 노점자는 장씨가 기자의 신분을 알고 모조품을 판매하는 행위를 숨기지 않고 기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기자에게 “전문점에서는 가짜 물건을 팔고, 우리는 무엇이 무서운가?”라고 말했다. 많은 외지 브랜드들이 이 상품을 입고해 현재 있는 모조품은 완전히 가짜로 가짜 가짜 상품을 가지고 있으며, 전매점의 포장함, 포장 케이스를 가져와 포장을 전혀 볼 수 없었다. 게다가 소비자들은 진품과 모조품의 구별을 구별하기 어렵다.

{page ubreak}


 

 

모조품

곤경


장 선생과 기자가 대화를 나누는 과정에서 몇 노점원들도 모두 둘러싸여 있는 것 같았다.

"너희들은 모조품을 팔아서 아무도 찾지 않았느냐?" 이 문제에 대해 이구동성으로 대답했다."

장 씨는 매일 공상국 사람들이 찾아올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이 왔을 때 우리는 ‘ 명품 ’ 의 물건을 모두 거두어야만 한다.

그는 옆 어구와 작은 액세서리를 가리켰다. "어구와 액세서리만 팔았다."

기자들은 거의 모든 노점마다 모조품구와 국화구 두 가지 상품구 ‘국화구 ’의 상품이 모두 무대급 LOG의 상품이라고 주의했다.

"어쩔 수 없어, 밥벌이를 위해 먹는 것도 어쩔 수 없어, 그들은 매일 찾아와서 우리의 유량의 감소를 야기했다.

장사가 너무 어려워요."

덩치가 우람한 형님이 장 선생의 말을 이어 듣는다.


"예전에는 7시 반부터 8시 30분까지 많은 고객이 있을 텐데, 지금 좀 보세요. 사람이 거의 없어요. 우리가 너랑 잡담을 할 시간이 없어요."

장 선생의 말은 다른 몇몇 노점자의 찬성을 받았다.

… 에

외국 상품 시장

7년 동안 운영하던 한 노점상에서 양품 시장의 장사가 하루하루도 못하여 기자에게 전년 전의 장사는 괜찮았지만, 재작년부터 사람들의 흐름이 점점 줄어들고, 각지의 모조 루트의 성행과 인터넷 쇼핑의 홍화는 어느 정도 충격을 받았다.


“사업이 이렇게 참담한 만큼 슬슬 경영을 해야 하는데, 해결 방법을 생각해 본 적 있나요? 예를 들면 브랜드가 권한을 주는 것 같아요.”

기자가 묻다.


브랜드의 권한은?

우리 같은 작은 자본 사업은 어떻게 브랜드의 권한을 신청할 수 있습니까?

모조품을 수천 위안에 팔았던 상인들은 오히려 이렇게 할 수 있다. 우리는 이 능력이 없다.

장 선생은 모두의 생각을 말했다.


“그럼 모조품을 팔지 않고 국내 기업만 생산하는 퀄리티 좋은 상품만 팔까?”


한 상점이 자신의 카운터를 가리키는 것은 어쩔 수 없이 “내가 팔고 있는데 웬만하면 이곳에 놀러 온 사람들은 모두 ‘명품 ’을 사러 온 사람들이다. 그들은 거의 ‘비명품 ’ 제품을 정면으로 보지 않는다 ”고 말했다.


“아이 ………………….

내가 보기에 우리는 거의 뜯을 것 같아, 많은 상인들이 더 이상 할 수 없을 것 같아, 일찍 문을 닫았다.

장선생들의 미래 계획은 대개 상품을 세일 하고, 또 다른 곳을 찾아가 아르바이트를 하지 않는다.


아름다운 원경이 없어, 저수지 양품 시장이 모조품 상인의 난감한 상황에서 모조품의 미래를 예고하고 있다.

이미 입수한 연못의 양품 시장은 앞으로 어디로 가야 할까? 이 시장에서 살아남을 사람들의 미래는 어떨까? 잘 생각해 볼 만한 일이다.


 
  • 관련 읽기

보온 속옷 을 새로 판촉 하여 신개념 속옷 으로 개칭 하다

시장 동향
|
2011/10/14 21:01:00
45

봄옷 구상 판매 곧 가을 옷 신상 이다

시장 동향
|
2011/10/14 15:50:00
32

남경 28개 백화점 7일 입금 8.14억

시장 동향
|
2011/10/14 11:57:00
29

광서고치: 견사가 계속 낮아지고 & Nbsp; 주력 계약 증창이 뚜렷하다

시장 동향
|
2011/10/14 11:46:00
34

방직복: 소비 업그레이드 업종 의가력 향상

시장 동향
|
2011/10/14 11:31: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타오바오 가 어지럽자 텐센트 는 틈타 에서 ‘ 벽을 파라 ’ 라고 한다

'3Q '대전 이후 국내 인터넷 업계 또 큰 사건: 2012년도 상가 상속계약과 규칙 조정으로 저촉을 받았고, 중국 최대 B2C 전자상거래, 11일부터 수만 명의 자칭'중소매가'라는 네티즌 집단 포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