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사랑하는 럭셔리한 가죽 가방
세르단 숄더 헤드 소가죽 가방
미국의 유명 디자이너는 어느 날 여자가 가방을 안 가지고 나가면 당황할 것 같다고 말했다.
가방은 여자의 또 다른 규호인데, 여자는 남자를 떠날 수 있지만 가방을 벗어날 수 없다.
싸게 사려고 저질적인 가방을 사지 마세요. 저질적인 가방은 오랫동안 고민을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친구의 가방의 진실 가격을 알리지 못하고, 모임에는 가방이 떨어지는 게 늘 초점이 될 것 같아요. 이게 어떤 답답한 일이에요! 우아하고 대기층 소가죽의 질감은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품질, 고급품성 방지 오금정영의 반짝반짝 기질을 높이고, 기질로 변신하는 여왕입니다.
여지 무늬 소가죽 복고기관차 가방
빈티지한 바람이 불고, 패션은 늘 돌아가는 게임이다. 오늘이 유행하는 것은 미래의 어느 날 갑자기 유행하는 것을 가리킨다.
의아해하지 마라. 이것이 바로 패션! 경질감의 기관차 가방, 마치 오60년 동안 미국 길거리에 와 농후한 복고적 분위기다.
갈색의 소가죽은 세월의 침전과 같이 깊고 묵직하고 옛것을 그리워한다.
{page ubreak}
구미풍의 대패 패의 진피 여가방
다시 한 번 이 우아한 가방을 보세요. 여전히 진가죽입니다! 소가죽의 무늬가 비교적 섬세하고, 미풍이 호수를 스치며 흔들리는 미세한 파문을 스치고 있습니다.
깔끔한 프린트가 빽빽하게 꾸며져 있어 소박한 배색이 우아한 느낌을 준다.
오금은 언제나 가방으로 기질을 높이는 관건이다. 샴페인의 체인과 머리를 끌어올리며 더할 나위 없는 질감을 선사하며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또한 상당한 수납성도 있다.
복고 전소가죽 기관차 여자 가방
이 가방은 스타들 사이에서 많은 보유 를 가지고 있다. 국내에는 서치, 야오천, 곽정정, 고원원 등도 한 번 걸쳐 행사에 참석한 바 있다. 외국의 대안나라 왕비, 모나코 공주 캐롤림, 톰, 한크스 등 국제 명품 스타가 눈에 띈다.
무도무진실? 위에 빨간 글자를 살짝 누르면 볼 수 있다! 복고, 기관차는 여전히 키워드인데, 이렇게 큰 가방은 자연히 가장 좋은 머리띠 소가죽으로 선택해 절대 틀릴 수 없다.
{page ubreak}
나파소가죽 복고 럭셔리
지금 가방의 디자인이 약간 빈티지한 바람이 없다면 완전 OUT.
클래식한 보스턴 패턴으로 수입한 나파의 소가죽 비주얼은 사치스럽고 고급스러운 품질을 돋보이게 한다.
피질의 단추가 독특하고 트렌디하고 풍부한 디자인감.
금속 잠금은 더 이상 발을 묶지 않고 한창인 자리를 차지하며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기질을 새기고 있다.
악어 주름 진 가죽 가방
인터넷 쇼핑이든 쇼핑몰이든 쇼핑몰에 가방을 사러 간 지 오래되면 고급스러운 가방일수록 디자인이 깔끔하다.
그것은 모든 톱급 디자이너로서 시간의 응련을 거쳐 화려한 디자인을 버려, 클래식 영구적인 극단력을 선택했고, 시간검사를 견디는 것이 진정한 에센스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세련된 클립을 통해 독특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패턴의 악어무늬가 자연스럽게 연출돼 세련되고 우아한 느낌을 준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