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 라이브러리: 전기 신용은 고객에 대한 약속이다

2013/3/16 19:39:00 36

신발신발신발

은 2013년 3월 14일 하문시 호리구 소비자권익보호위원회가 2012년도 315표창 대회, 명화창고 등 하문 유명 기업이'2012 년도 성신 단위'를 수여받았다.

바로 < p >


이 중국에서 앞선 구두전상, 복건성 최대의 인터넷 소매상, 명화창고의 웹 매각 특성과 전통기업이 큰 차이가 있는데, 인터넷 구매 위권문제는 행정부서나 상인 입장에서도'신기특'에 속하고, 인터넷 구매가 보편화되면서, 명화창고가 국내 전자상으로 쓰이는 증권업체 중 하나로, 그들은 어떻게 성신을 볼 것인가? 소비자 서비스를 하는 과정에서 어떻게 성신할 것인가?


'p style ='text -align:center ''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uploadimages /(2013 /16 /16 /16 /2013 316074056 (U sj.JPG)'


‘p style =‘text -align:center ’의 그림: 명화창고 고객 배려부 담당자 (오른쪽)가 시상을 받으면 바로


은 2008년 명화창고에 성신경영, 고성가비의 명품 상품, 알뜰한 서비스로 급성장하여 복건전자업체로 성장했다.

인터뷰 중 명화창고 CEO 허송무는 전기 업체가 서비스를 하는 것이며, 성실한 것은 별일 없다고 생각한다.

명화창고에서 ‘손님을 존중하는 ’는 모든 직원이 기억하는 서비스 이념이다. 고객에게 주는 모든 약속은 반드시 책임을 져야 한다. 그러나 이러한 사실은 일상적인 사소한 일들 속에 드러난다.

바로 < p >


‘strong '‘고객대상 ’을 진심으로 원하는데 < < < strong > 가 < < 의 < 의 < 의 > 을 비롯해서 < 의 < 의 < 의 >


‘p ’은 2009년 추석 이후 한 저녁으로 돌아가 하문일랜드로의 월파모래사장에서 일군 80후 젊은 사람들과 중년층이 맛으로 구운 후 독구 하문 특색 블로그 이벤트를 즐기며 최종적으로 블로그 행사의 최고상 -5000위안 홍콩의 자유행은 귀주 마오타이진에서 온 당 선생이다.

바로 < p >


은 정말 모르는 친한 친구나 회사 동료 사이에서 게임을 하고 있는 줄 알았는데 사실상 이 구두창고 조직의 재미 행사다.

명화창고 공식 홈페이지 www.S.cn 이 한 달 동안 온라인 블로그 이벤트를 펼쳤고, 각각 베이징, 하북, 귀주, 항주 등 전국의 행운의 고객인 선상 블로그, 장원 빌딩문.

장원 왕중왕 5000원 대상 외에도 하문특산, 패션 숄더백, 편안한 슬리퍼 등의 상품도 있다.

바로 < p >


'온라인 이벤트 종료 때 IT 추첨시스템으로 행운의 고객을 추출하고 행정 동료들이 하나하나 하문유와 선 아래'장원 왕중왕'의 궁극호떡 대회에 참가하도록 하기 위해 전화했다.

처음에는 전화를 받은 고객들이 의아해하고, 심지어 믿을 수 없다.

허송무는 당시의 상황을 회상하였다.

명화창고 동료들은 인내심을 가지고 행운 고객에게 일일이 신분 정보를 확인하고 예약 비행기표와 호텔을 예약한 후 다시 한 번 문자로 연락한 후, 최종 10명의 고객이 참석을 확정했다.

고객이 하문 공항에 도착해 파도 섬, 남보타사, 일환노환을 즐기며 명화창고까지 해양화품을 느끼고, 식주 배치까지, 공항을 배달할 때까지 무사히 도착했다.

명화창고 동료는 수상 고객에게 전격 할인 서비스를 체험하게 했다.

바로 < p >


‘p ’은 사실상 행사에 참가한 행운의 고객들이 명화창고의 세심과 정성을 느꼈고 고향으로 돌아간 후 명화창고 BBS 에 많은 고객이 게재됐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특수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서 '' -'strong ''의''의 ''


은 얼마 전에 복청시에서 온 방선생이 명화창고에서 11개의 주문서를 구입하였으나, 그는 특수한 수요가 있다.

이 아래 명화창고 고객을 난처하게 했다. 명화창고의 주문서는 시스템이 자동으로 처리되었고 같은 주문 영수증은 정상적인 상황에서 틀림없이 연호될 것이다.

연결되지 않는 것을 실현하려면 인공이 11개의 주문서를 나누어 시스템을 입력해야 하며, 각 코너마다 수배의 시간을 더 들여야 한다.

고객의 한마디 말을 약속한 후 명화창고 각 직장 동료들이 함께 노력해 제시간에 고객의 작은 요구를 완성했다.

바로 < p >


‘p ’은 금, 명화창고는 매회 고객에 대한 공약을 수행하고 서비스 과정에서 세부 제승을 이행한다고 약속했다.

이에 따라 명화창고는 하문전자 비즈니스업체의 성신 마크가 되어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쇼핑 사이트로, 천고양이, 경동, QQ 상성 등 플랫폼 스포츠의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다.

2008년 설립된 이래 명화창고는 하문시 우수 12315 소비위권서비스점, ‘ 백만원 이상 납세대호 ’ ‘ 하문시 문명 단위 ’ 등 영예칭호를 여러 차례 얻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표마 스포츠 브랜드는 새로운 개념화 구두 구두 신규 시리즈를 내놓았다.

추천
|
2013/3/16 19:36:00
34

2012 강소검사화 합격률 저남경생 산업 진입 블랙리스트

추천
|
2013/3/16 17:15:00
16

건강 상식: 봄철 하이힐을 자주 신으면 발버릇 7종

추천
|
2013/3/16 14:16:00
69

온령 구두 실험실 검출 플랫폼 보조 수출 신발

추천
|
2013/3/15 23:44:00
12

말을 할 줄 아는 신발은 음성으로 주인이 운동을 해야 하는지 알린다.

추천
|
2013/3/15 23:24: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John Galliano 2013 봄 여름 컬렉션 신발

구제할 수 없는 낭만주의 대가로 도깨비 디자이너 John Gallino (존 가리아노) 가 가져온 깜짝 놀라움은 영원히 여자를 미치게 한다.John Galliano 2013 봄 여름 시즌 신발에서 오는 시즌 가장 큰 하이라이트 포인트는 그 기하학적인 스타일의 굵은 목과 디자인에 발은 편안하고 비주얼 코디에 효과적이다.색조에서는 검은색과 화이트, 포인트를 준 호수 블루를 선택해 상당히 잘 어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