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업: 패션은 전대미문의 도전과 난감에 직면하고 있다
‘strong '‘내가 알 수 없는 세상 변화가 너무 빨라요' '·········································································
'p'은 아마도 06년쯤 되면 관조망 창설의 초에'패션'을 주목하기 시작했다.
그 때 ‘빠르게 패션 ’을 주목하는 것보다는 ‘빠르게 패션 ’과 같은 브랜드, 자ara, H &M.
06, 07년은 바로 을 통해 의 빠른 패션 브랜드 가 상해에 진입될 때, 저는 지금
영광스러운 매체로 개점식에 참석해 우리는 일부 ‘ 젊은이들 ’ 을 데리고 당일 성황을 보았다.
바로 < p >
‘p ’은 이후 07년 때 ‘팝패스트푸드 ’라는 글과 함께 빠른 패션 제품의 성공을 깨뜨리는 방향으로 유행 트렌드를 살펴봤다.
이 글은 한때 관조망의 가장 뜨거운 글이 되어 수많은 토론을 불러일으켰다.
이 같은 동명 트렌드 강좌는 상하이, 광저우, 항주, 온주 등 다른 도시를 순회했다.
도착하는 곳, 강력한 탐구욕의 중국 중소 (a target ='u blank 'http:'htttp://www.sjfzxm.com)'의 의상 `의상 `A `업체 사장들, 처음부터'빠른 패션'의 진동 을 듣고 격정까지, 만남은'빠르고 패션'을 이야기한다.''빨리 복제 ""Zara 처럼 커졌다 ""이 안에서도 몇 년의 시간을 경험했다.
내 PPT 에는 대체로 교정하는 오프닝 백이 일반적으로 ‘07년 4월 12일 H &M 이 개막하고, 키리리가 상하이 과학기술관에 와서 공연하는 데 천만 원을 썼다.
4월 19일, C &A 상해 개막과 동시에 점포를 열었다.
이로써 H &M 3집, Zara 상해 3집, 베이징 1집.
Fast Fashion 이 중국에 전면 진출하다.
"4월 12일 H &M 상하이해 사남길의 가게가 개막되었는데, 원래의 베나통은 어둡게 떠났다.
관조망은 H &M 글로벌 마케팅 총감독 앤더슨 씨와의 인터뷰를 통해 "기존 점포는 베네트턴이 어떤 평가였나요?" "상업 패턴은 다르다. Fast Fashion 은 관건이다"고 밝혔다.
바로 < p >
‘p ’이라는 표준화된 오프닝 백의 마지막 인용 총감의 한 마디로 회의장의 절대다수의 청중들을 뒤흔들어 온주의 강좌가 끝나자 몇몇 의상 사장이 즉각 나에게 ‘빠른 패션 ’을 탐구했다.
바로 < p >
‘p ’은 5, 6년이 지났는데, 나는 여전히 나와 대담하며 이를 목표로 하는 사장을 만날 수 있다.
하지만 실제 상황은? 패션은 전대미문의 도전과 난감에 직면하고 있다.
바로 < p >
은 며칠 전에 상하이항 환광장에 갔고, 이곳의 Zara 상점 쇼윈도 비치하고, 단지'샘'이라는 글자만 가득 붙였다.
가게, 99, 139, 199, 언론 보도 제목 "패션 출시 의류 검색 7월"
팔리지 않는 기정 사실, 저가 반드시 전략이 된다.
시끌벅적한 사람들을 보니, 자ara도 자비로 모인 셈이다. 지금 아주머니 아줌마의 아저씨가 날려 특가 상품을 장악하는 것 같다.
09년 처음으로 스페인에 갔고, 자ara, Mango 의'모밭'을 찾은 모습을 보고 길거리에서 어깨동무 를 치며, 안에는 9.9, 19.9 유럽, 19.9 유럽의 제품이었고 당시에는 실망스러운 마음이 많았다.
멀리 있는 상해에서 회해 길을 차지하고, 남경 서로의 좋은 지역을 차지하고, 밝은 쇼윈도에서 쇼핑백을 들고 있는 망설임으로 가득 찬 상하이 소자들은'고위위위위상 순위'라고 불렀다.
스페인이 돌아온 후, 나는 그들을 잘 사지 않는다.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w.sjfzxm.com.’의 의상 (사전에 ‘a /a)’를 통과했다.
바로 < p >
‘p ’은 사실상 최근 패션 브랜드의 부정적인 뉴스가 꽤 많다: 자A의 저가 판촉 규모가 이례적으로 이례적으로 ‘특가점 ’으로 바뀌고, Mango 주파점, 제품 불합격 등이 잇따라 알려져 있다.
시장의 부진으로 재고가 재고되고, 현실 앞에서 브랜드들이 화려한 외투를 벗고'저가'와'거리 가게'의 본래로 복귀했다.
브랜드 이미지의 침몰 뒤에는 호소력의 부족과 심미의 부진으로, 원형으로 되돌아온 후 대중이 ‘빠른 패션 ’에 대한 열정이 사라지는 것이 정말 무서운 일이다.
바로 < p >
'빠른 패션 '브랜드가 중국에서 확장보를 가속화하고 있어, 그들에게 판매의 느린 성장은 규모화 확장을 통해 자원과 채널 우위를 확보해 실적을 보완하고 있다.
중국 시장은 빠른 패션이 넉넉한 공간을 주었고, 결국 중국 시장은 아직 충분한 용량이 그들을 받아들이고 있다.
바로 < p >
'빠른 패션'의 가장 전형적인 사례는'a href ='http://wwww.sjfzm.com /news /news / 의상 업체'의'중국 꿈'이다.
이런 분폭포를 내뿜는 열정 뒤에서 굴절한 것은 중국 사장들이'빠른 복제 성공 패턴'에 대한 급속전생전'의 중국식 갈망이다.
그래서 한때 무수한 전공이나 전문적인 사람들은 ‘자아라 모드 ’를 해독하고 있으며, 디자인의 시간, 놀라운 제품 수량, 공급 사슬, 물류 및 창고 등 여러 면에서 신화 같은 설명을 하고 있다.
최근 몇 년 전에 우리가 조직한 의류업체 해외 시찰 행사에서 사장들의 가장 큰 소구점은'자ara 본부 고찰'이다.
바로 < p >
'p'은 결국, 우리는 진정한 의미의 본토가 빠른 패션을 탄생시키지 못했다.
오히려 고재고 압력이 바뀌는 과정에서 < a http: http: www.sjfzm.com > 중국 브랜드 의 집단 통증 < tv >
바로 < p >
'빠른 패션의 아픔 '이후 나는'빠른 패션의 요절'을 한 편 더 쓰지는 않을까? 나는 그 두 명의 웅심만만했던 온주 보스를 알고 결국 주택 투자를 막지 못한 거대한 유혹을 막고 집을 볶았다.
결국 부동산의 거품화에 따라 그들의 주업이 지쳐서 완전히 위축됐다.
이것은 온주에 비일비재하다.
바로 < p >
《p 》 의 세상일은 예측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이 세계의 변화가 너무 빠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 2008317172
- | 2008317174
- | 2008317176
- | 20083171710
- | 20083171712
- | 20083171714
- | 20083171716
- | 20083171719
- | 20083171721
- | 20083171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