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구 방직품 은 세 가지 기술 의 난제 를 회수하여 급히 공략해야 한다
‘p ’은 최근 총후 군수연구소와 베이징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w.sjfzm.com /com)’의 의상 (의장)’을 통해 `의 학원 등에서 진행되는 폐구군복 회수 재활용 기술을 실시하고 저장강 모 회사에서 잘 마쳤다.
기자가 이 프로젝트의 산과 학, 연구 각 지역을 인터뷰할 때 기업은 기자들의 인터뷰 요구를 완곡하게 거절했다.
기자는 기업이 지적재산권을 보호하고 기술기밀 유출을 방지하는 심리를 이해할 수 있다.'최초로 게를 먹는 사람'의 부담으로 부담감을 짐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바로 < p >
‘p ’이 때문에 기자가 이 프로젝트의 과학 연구 대두인 베이징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news / 의장 (의상학원 /a)’를 취재하고 있는 그 재료과학과 공정학원 교수 조국량.
그는 폐고 `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xm.com `방직 `의 제품 재활용 재활용이 주요 3대 기술의 난제에 직면해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많은 기술병목을 극복하고 성공했다.
바로 < p >
화학섬유 의류는 회수하고 재생섬유로 활용할 수 있다.
원료의 공급원이 광범위하여 품질이 불안정하고, 많은 성분이 다르고 비율이 다른 원료를 섞어서 어떻게 불안정한 원료 생산을 안정시키느냐에 따라, 방사의 절편은 전체 생산 공정의 관건이다.
바로 < p >
‘p ’ 셋째, 모두 알다시피, 폐구 방직품의 색깔이 각양각색이며, 색다른 노폐물색 직물은 폐구 방직품을 종합 회수하여 기술을 생산한 절편은 일반적으로 검은색으로 변한다.
하지만 미래 폐기 `a href =`//www.sjfzxm.com `의 방직품 `방직품 `를 종합 회수하고 기술을 이용하는 절단의 색깔은 계속 검은색으로, 절편 색상에 대한 설정도 해결해야 할 문제 중 하나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시리즈 관건기술이 출산 < < < strong > 의 < < 의 > 의 < 트랜잭 > 의 배열 기술이 출산 < < 의 < < < < 을 < 을
‘p ’은 각종 기술 공백이 닥쳤지만, 총후 군수연구소와 베이징의복학원 등을 통해 전시된 폐고군복 회수 기술연구를 통해 각종 폐기방직품의 회수 활용 방안을 탐색하여 일련의 중요한 기술을 공략했다.
이 기술은 봉송 방직품이 증밀, 알코올 재중합공예 및 설비, 폴리면 분리 기술 등을 포함한다.
바로 < p >
<폐구 방직품 종합회수 기술은 시스템화 공정 기술그룹으로, 주로 각종 방직품 스펙트럼의 정량 모델 건립 및 성분 빠른 감별 기술, 폐구 방직품 속히 분해 분해 기술, 봉송 방직품 증밀 기술, 중합 기술, 혼방팀 분리 기술, 고함유물 방직 기술, 폐구 방직품 면직물 면직 기술, 재생 폐구 방직품 복용 및 산업용 방직품 분야의 응용 기술 등 관건연구.
바로 < p >
‘p ’은 폐구 방직품에 대한 성분 감별 난제를 총후 군수연구소와 북경의복학원에서 근적외광보로 직물의 원료로 구성되어 계기 스캐너를 통해 직물의 구성을 빠르게 판단하고 직물의 구성과 각종 성분이 차지하는 비율을 보여 현재 폴리에스테르와 코튼 혼방직물의 정확한 감별을 실현하고 설비의 소형 휴대화를 실현했다.
바로 < p >
‘p ’과 더불어 의상이 봉송성 원료이기 때문에 ‘a href =‘http://wwww.sjfzexm.com ’의 의상 `의 치밀화 역시 중요한 문제다. 이를 위해 베이징 의상학원은 봉송 방직품 증밀기술 연구, 폐구 방직품 재활용 효율을 높이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미래 2년 동안 보급보급 보급 보급 보급 보급 보급 보급
은 총후 군수연구소, 베이징의복학원, 상하이 중우화공회사와 절강부원 재생자원유한회사가 산학연용협력을 통해 절강제방직품 회수 기지를 세웠다.
폐구 방직품은 부서지고, 알코올, 재집합 등 기술 노선을 채택하여 폐기폴리에스테르 의상을 재생폴리에스테르 조각으로 만들어 이미 < a href = 의 폴리에스테르 섬유를 제작할 수 있다.
바로 < p >
의 조국량은 현재 중시단계에 처해 공예 설비에 대한 조정과 최적화를 통해 제품의 품질과 생산원가를 더 높일 수 있으며 미래 폐구 방직품 대규모 양산품을 보장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앞으로 2년간 폐기방직품 종합재활용 기술이 국내에서 점차 확대될 전망이다.
바로 < p >
은 옷 한 벌의 평균 수명 3 ~4년으로 계산하면 우리나라 평균적으로 매년 5 ~10벌의 새 옷을 구입하는 기초에 매년 3 ~5벌씩 헌 옷감을 남긴다.
우리나라 도시는 1인당 연간 쓰레기 440kg, 전국 연평균 쓰레기 총량은 1.5억 톤이다.
우리나라 도시의 쓰레기 중 폐기방직품은 총 폐기물자의 3.5 ~4%로 집계됐다.
중국 자원 종합 이용협회에 따르면, 우리나라 폐구 방직품 누적 생산량은 1억 톤을 넘을 것으로 예상하고, 이 중 화섬유류는 7000만 톤, 천연섬유류는 3000만 톤이다.
바로 < p >
분산폐폐폐폐폐기와 href 원료의수입 의존도.
바로 < p >
‘방직공업 125 ’ 발전 계획에 대해 명확히 제시하여 폐구 직품 회수 이용률이 거의 20%~40% 에 이르기까지 500% 에 이르는 생산 라인을 이용할 수 있는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 과정에서 폐기방직 회수 재생 산업은 100억 위안에 가까운 생산액이 생길 것이다.
바로 < p >
‘p ’은 이와 관련해서, 폐구 방직품 종합회수 재활용 기술 전망이 넓어 얼마 안 되면, 사람들은 폐기 (a href)=‘http: ‘wwww.sjfzm.com ’을 통해 ‘구의품 ’을 재활용할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신발 속달 | 신발 사업자 피크 WCBA 신장 힘 여자 운동시장
- 패션 라이브러리 | 판사철 2011 가을 겨울 남성복 큰 영화: 어두운 남작
- 신발 속달 | 다프니 브랜드 가맹 허가 2년 새 계약
- 전시회 뉴스 | 제12회 중국 (천진)정보기술 박람회가 곧 열린다
- 전시회 뉴스 | 제2회 세계 저탄소 대회 및 박람회가 11일 남창에서 열린다
- 지방 핫점 | 江浙沪纺织业谋求“十二五”科技突破
- 시장 연구 | 2015년 영아 시장 규모는 2조 위안에 이른다
- 구두업 동태 | 체험 마케팅 아동화 브랜드 참여 시장 경쟁 이기
- 패션 인물 | 孙燕姿 跨行演绎春夏英伦风
- 시장 특제 | 중복 협화 이탈리아 패션 협회 전략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