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영관세 이득 진강신발 등 기업을 내놓다

2013/10/11 14:22:00 19

한중영관세구두옷

‘한중 사이의 90%의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u c.aast ’가 사전에 ‘무역무역무역무역과 A의 ’가 앞으로 ‘영관세 ’가 될 전망이다.

최근 한 ·중 ·중 ·중 ·한 ·중 ·은 이미 자유화 단계를 완수하였으며 쌍방이 최종 자유화를 실현하는 제품은 전체 상품 세목의 90%를 포함하여 수입총액의 85%를 포함했다.

진강 업계 인사들은 한중 자유무역구 건립을 잘 보고, 이 자체 무역구 구체적인 정책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strong ` 업체가 한국시장 잠재력을 잘 보세요 `


바로 진강경무역국에서 온 진강1 -8월에 한국의 누적 수출 금액은 4624만 달러로 52.21퍼센트 증가했다.

이 당국관계자는 최근 들어 진강자수출한국의 금액이 매년 상승추세에 따르면 ······ ·····················································가다

한중 자유무역구의 설립은 진강 기업이 한국 시장을 더욱 개척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한국은 식품과 의류에서 우세한 제품이 많기 때문에 어느 정도 본토의 동종 제품에 충격을 줄 수도 있다.

그러나 구체적인 것은 정책이 더 명랑해지기 전에 판단하기 쉽다.

바로 < p >


은 한중 자유무역구 협상을 모델과 가격을 두 단계로 나누는 것으로 알려졌다.

패턴 단계에서 협상이 언급한 주요 것은 화물 무역 자유화 수준, 협정 범위 및 각 분야 협상의 원칙, 틀 등이다.

이에 따라 어떻게 영관세를 실현할 것인지 다음 단계의 협상도 있다.

바로 < p >


‘p ’은 한중 자유무역구는 아직 정식으로 설립되지 않았지만 진강 적지 않은 기업들이 이미 농후한 흥미를 보였다.

기자의 인터뷰에서 한중 자유무역구를 잘 보고 제품 부가가치를 높이고 한국 우위 제품의 도전을 잘 할 것이라고 적지 않다.

바로 < p >


'중국과 한국이 자유무역구를 설립하는 것이 우리 제품의 수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짱구 식품공업유한회사 정동양 사장이 분석했다.

현재 한국이 중국을 수입하는 식품은 대체로 납부해야 하는 관세는 15% 정도이다.

일단 양국이 자유화된 상품의 범주 안에 있으면 한국 손님의 수입 원가가 떨어지는 것을 의미한다.

실제로 우리 수출 식품의 준입 조건이 완화되고 수출 원가가 낮아졌고, 다른 나라에 대한 본토제품은 한국 시장에서 경쟁력이 더욱 우세하게 될 것이다.

바로 < p >


바로'strong '' 또는 본토기업에 도전하는 < < < strong >에 대한 < < >


‘p ’은 현재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중한자유무역구, 진강협상무역유한회사 관계자 진리방도 자신의 견해를 제시했다. “최근 몇 년 동안 한국 손님과의 협력에 따라 한국 손님의 제품의 스타일과 유행 색채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높고 제품 부가가치를 높이는 것이 이 시장의 관건이다.”

한편 진리방도 미래 한중 자유무역구의 설립은 협상에서 한국 시장의 유력한 기회를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각 세분시장에 대한 품목 포석은 그들이 이어가는 중점이 될 것이다.

바로 < p >


'황하 의상과 내일 수출입사 관계자들도 대외 무역에는 한국 손님이 없지만 이 시장은 여전히 잠재력이 있다고 말한다.

관세는 일단 우세하면 손님과 우리에게는 비교적 큰 이윤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영수증을 받는 것도 비교적 좋다.

정책이 한층 명랑해지고 기회가 된다면 우리도 이 시장을 시도할 것이다.

바로 < p >


은 정책의 긍정적인 면을 보고 진강 관계자들도 도전을 보았다.

크레파스 짱구 정동양 분석처럼 한중 자유무역구 건립 후 진강식품에 대한 충격이 적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일부 동종 제품의 세분시장에서 본토의 제품에 대한 충격은 분명 존재한다.

한국 롯데노른자 시리즈는 아주 좋은 예다. 그 같은 품종 중 첨단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s.a a s.aaast)"에서 < 인지도나 인기 정도는 비교적 경쟁력이 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전국 방직 의류 수출입 형세 분석

무역 정보
|
2013/10/11 14:22:00
37

복장 주문 이동은 방글라데시 의류 제조업에 직면한 도전이다

무역 정보
|
2013/10/10 12:51:00
21

파키스탄 원단 수입세 및 방직품 수출 최신 소식

무역 정보
|
2013/10/10 12:51:00
19

중국 -스리랑카 의류 기업 최초 대합회 개최

무역 정보
|
2013/10/8 13:20:00
33

5년 동안 파키스탄 방직 이 수출 배로 이루어졌다

무역 정보
|
2013/10/8 13:20: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厚街大力帮扶鞋类等外资企业

厚街大力帮扶鞋类等外资企业开拓内销市场,落户厚街19年的乔鸿鞋业过去一直在为欧美品牌做代工,在金融危机的倒逼下转型做内销,正当企业为不熟悉国内市场而犯愁时,加博会、台博会等一系列的展销平台,为企业转内销创造了条件。乔鸿鞋业董事长特助吴政星介绍说,(展会)它对他们的帮助是能够拓展内销市场,真正把他们以前外销、外贸代工这些好的产品推广到国内所有的消费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