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예산법은 2년 동안 재심지방에서 빚을 들거나 더 세심한 규정을 세웠다

2014/4/17 19:03:00 17

예산법지방부채재무

'p'은 다음 주에 심의 예산법 개정 초안을 재개할 예정이며 지방 정부에 대한 부채를 더 명확한 규정이 될 전망이다.

바로 < p >


12회 전국인민대 상임위원회 제8차 회의는 4월 21일부터 24일까지 북경에서 열린다.

예산법 개정안 초안은 이번 회의에서 심의할 예정이다.

바로 < p >


‘p ’의 초안 2심사는 2012년 7, 8월 공개적으로 의견을 모은 바 있으며 1만9000명이 참여하며 모두 33만 조의 의견을 모았다.

그러나 2심 이후 침체된 상태로 최근 2년 동안 방치된 것으로, 입법법 관련 규정에 따르면 올해 다시 심의를 하지 않으면 올해 3심의 재개에 대한 중요한 이유다.

바로 < p >


‘strong '' ·· a href = ‘wwww.sjfxm.com /news /news /index.aaast 결제 '····································································································


‘strong '‘a href = ‘http: wwww.sjfzm.com /news /index.aas (예산법)’의 개정 초안을 얼마나 많이 보셨나요?


'p'은 현재 공개적으로 의견을 모으는 60대 법률 가운데 예산법이 징집된 의견은 수중에 2위에 올라 참여자 수가 4위에 올랐다.

바로 < p >


'p'은 지난해 전국인대 상무위원회가 지난해 8월 3심 예산법 개정안 초안을 개정할 계획이 있었지만, 만료기간이 지났다.

언론은 주로 18회 3중 전회가 다음 단계의 전면 개혁에 새로운 배치를 하였기 때문에 내용은 더욱 수정해야 한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이심 초안이 공감이 부족하다는 관점도 있다. 심의를 통과하면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것이 성숙되지 않고 우선 내버려두는 것이 관측이다.

바로 < p >


'현행 예산법 '제28조는 지방각급 예산에 따라 수입과 수지 균형을 맞춘 원칙을 편제해 적자를 불열하기로 규정하였다.

법과 국무원 외에 지방정부는 지방정부 채권을 발행해서는 안 된다.

바로 < p >


은 지방채무 위험 높은 기업의 상황에서 예산법 초안 2 심사 제31조에 상술하여 심사 원고를 바꾸는 문자서술과 완전히 바꾸고 고쳐야 할 현행 《예산법 》의 일자 차이 없는 상태로, 이는 줄곧 학계와 감사 부서가 만족스럽지 않다고 생각하며, 2심고는 일종의 ‘퇴짜 ’라고 여겼다.

바로 < p >


은 18회 3중 전회가 합리적인 중앙과 지방정부 채무 관리 및 위험 경보 메커니즘을 개발할 수 있도록 명시해 “ 지방정부가 빚을 내서 성축 융자 루트를 넓히는 것을 허락한다 ” 고 명확하게 말했다.

바로 < p >


'p:'s.s.com /news /index.u c.aaaass.a href ='http:'http:'www.sjfzm.com's /news /index.as.aastp'을 통해'법적 측면'을 <<<해당 지방정부 부채 송출 경로 통할 것 같아요.

전국 정협위원 재정과학연구소 소장은 올해 전국 양회에서 예산법 개정이 지방정부 빚을 허용할 전망이다.

바로 < p >


‘p ’이 현행 예산법 안에는 지방부채를 완전히 거절하지 않았고, 그중 ‘법과 국무원에는 규정이 따로 있다 ’는 규정 아래 지방부채를 허용할 수 있도록 했다.

자강은 사실'허발, 발발 금지'와'브레이크, 스위치, 스위치'의 선택이 다르며, 국제적으로 비교하면 지방채에 대해 가장 엄격한 통제 패턴을 실행하고 있지만, 2심사에서 제어 메커니즘, 발채 주체, 심사 절차, 방범 메커니즘을 삭제했다.

바로 < p >


<중앙은행 부행장 판공승 >도 전국 양회 기간에 대답했다. 기자는 현재 실시된 《예산법 》의 관련 법조는 이미 지방정부 부채의 저항력이 되었으니, 그는 중앙대발 지방채무를 점차적으로 취소해야 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 재정부 차장 주광도 이를 인정하고 미래 중앙대발 지방채무가 차츰 퇴출할 것이라고 말한다.

바로 < p >


'strong ''지방정부 신용등급 따라가기' '-'strong' ''을 위한''의 ''


은 예산법에 지방정부의 법정 채권을 부여하고 원칙적인 규정을 작성한 후 지방정부가 빚을 내는 대문이 신속하게 열려 있지만 전문입법으로 더욱 세밀한 규범이 필요하다.

바로 < p >


기자 양회 기간에 얻은 권위 문서에 따르면 현재 관리층은 “ 지방정부 의법 적도 융자 권한 ” 과 “ 지방정부 채권 자발개혁 방안 ” 을 연구하고 있다.

바로 < p >


은 또 지방정부 융자를 위한 루트 개척과 동시에 지방정부를 시장으로 추진하는 것을 의미하고 지방정부를 신용등급을 진행해야 하는데, 현재 이 업무의 연구단계가 완료되어 지방 정부 신용평가 조례로 상승할 것이라는 소식이 있다.

바로 < p >


'p'은 재정부가 만든 지방정부 신용등급, 지방정부 채무의 편리도 및 위약률을 주선으로 작성한 및 정부 정보 노출 제도를 포함해 자산부채표, 규범정보 노출 행위, 정보 노출 사항 인상, 정보 노출 명도 등이 포함됐다.

바로 < p >


‘p ’은 거의 이런 소식을 전파하는 동시에 재정부는 3월 하순에 전국 성급, 직할시, 단열시 재정성과평가 방안에 대해 채무관리에 대한 평가, 신규 채무율, 상채무율, 상환율, 유체율 등을 대상으로, 이 방안은 4월15일 공식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됐다.

바로 < p >


‘p ’의 국내 평급 기관에서 부채 자금이 하급 정부 채무에 대한 현금 지급은 완전히 책임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일부 책임을 부담할 것이다.

그래서 지방정부 평가 방식을 구축할 때는 상급 정부가 채무에 대한 현금 지급을 고려해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이우시장 월드컵 상품 수출 고봉 세관 잘 닫아야 한다

법률 강당
|
2014/4/14 21:47:00
20

무한 2만 톤 ‘ 외국 쓰레기 ’ 는 껍질을 빌려 입국한다

법률 강당
|
2014/4/5 11:39:00
35

불산 방적 기업 은 경방성 50여 문 시부 꽃보다 침권 을 기소 했다

법률 강당
|
2014/4/2 19:12:00
30

刘俊臣在北京调研指出要进一步做好商标注册和管理工作

법률 강당
|
2014/4/1 19:15:00
27

월수 공상 분국에서 의류 침해 혐의 3만여 건

법률 강당
|
2014/3/24 19:03:00
11
다음 문장을 읽다

开好服装店必须有自己的经营理念

时下做服装生意的朋友很多,但大多都是看别人怎么做自己也怎么做,看别人打折自己也打折,看别人高价自己也高价,没有自己的经营理念,到头来什么都比别人慢一拍,商机全让别人占了先,生意自然不如别人好了,所以,做服装生意,必须有自己的经营理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