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장쑤 성

2014/5/21 14:02:00 18

장쑤 성

바로 www.sjfzm.com /target ='u blank '방직' '방직' '방직' '' 방직 '' '-'a'면 보조 박람회 (봄철)가 막을 내렸다.

이번 전시회에는 전시 전시장 1308개, 전시 참가 업체 625개, 전시면적 3.1만 평방미터, 역대 봄 방박회 가장, 규모는 이미 추기방식과 비겼다.

절강 홍색 블루 방직, 전기 날염, 부윤 그룹, 장가항 사주, 오강화련, 상주 가굉, 복건 삼화, 광동 이아 등 많은 유명 방직 업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방블로그 단골손님이 되었다.

바로 < p >


‘p ’은 3일 전시회 기간, 입장에 등록한 전문 구매업체 30356명으로 지난해보다 9.8% 증가했으며, 그 중 해외 구매업체 4399명으로 전회 보다 15.3% 증가했다.

전시회는 모두 거래액 48.11억 위안을 실현하여 전년에 비해 9.5% 증가하였다.

바로 < p >


‘p ’은 여러 해 동안의 육성 및 축적 을 거쳐, 교교춘계 박람회가 이미 중국 방직품업계의 중요한 전시회 중 하나로, 이 양질무역 플랫폼은 점점 더 많은 인정을 받고 기업에 큰 흡인력을 형성할 수밖에 없다.

바로 < p >


'strong '' -'도주 할리할리할리할리할리할리할리할리님 '-(strong' '' '-(STrong)'


'절강 녹청 방직 프린팅 유한회사와 소흥 전기 날염 유한공사는 전시회의'노상상'이라고 할 수 있다.

바로 < p >


'p `p `는 붉은색 파란색 `전람회 ` 같은 현지 자심참기 `전시 기업 실력과 이미지를 전시하는 유효한 플랫폼으로 현장 신로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현재 원단의 유행과 시장 추세를 파악하고 있다.

이들 현지 기업들은 코교 방박회를 매우 중시하고, 해마다 ‘ 도착 ’ 을 보고, 주인의 토지를 빌려 상기를 점령한다.

바로 < p >


'샤오싱 현 아구 침방 유한회사는 신형 원단을 개발하는 생산형 기업으로 3000여 제곱미터의 생산기지가 있는데 이번에 제품을 전시장에 옮기는 것은 바로 이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에게 알려 주는 제품입니다.

회사 관계자 송고승은 "우리 기업이 크지 않다. 전시에 참가한 목적은 회사 이미지를 보급해 구매자들이 우리의 제품과 개발능력을 인식하게 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 절강홍녹색 방직물 인쇄유한회사 부사장은 “ 집 앞의 국제화, 전문화, 브랜드화의 원단 축제에서 우리의 표현이 한층 더 향상되기를 바란다 ” 고 말했다.

샤오흥전기 프린팅 유한회사 부사장은 "집 앞의 가교 방박회가 가장 친절하고 효과도 좋다"고 말했다.

코교 방박회를 통해 많은 잠재 고객이 발굴되었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바로'strong '' 신기술 추위 녹색 환경보호 '' '-'strong' '' -'


‘p ’은 “의심 없이 녹색 환경보호 재료의 방직품이 이미 시장을 주도하는 중요한 요인이 될 수 있다 ”고 밝혔다.

중국 대만의 대나무 생황화나 과학 기술 유한회사의 왕경은 말했다.

이것은 그가 처음으로 방블로그에 참가한 것은, 그가 회사의 중점적으로 개발한 나노 소재 기능성 (# a htttp: wwww.sjfzm.com / 'target ='유블랜k' 원단 '' '-'a''를 ''

왕경은 "원단은 대숯, 커피 숯, 광석 발열 나노섬유, 수정감 나미섬유 제작으로 땀 흡입, 냄새제거, 항균 억균 등의 효능을 갖추고 에너지 절감 탄소 탄소 탄소감탄소를 절감하는 것이 지금의 가장 패션 기능성 원단이다"고 소개했다.

바로 < p >


'천연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친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방제품 유한유한유한회사 주식주식주식주식 유한회사 주식 유한회사의 주 섬유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이 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이 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이 양양양이 양양양양이 잘 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감각이 비교적 가시적이며, 회사가 화학을 운용하는 방법으로 그것을 죽장, 죽박, 그리고 폴리에스테르 섬유를 넣고 면 재료를 더욱 부드럽고, 죽섬유의 특질을 보존하고 있다.

바로 < p >


은 "올해 시장은 여전히 대한정세에 처해 있지만 회사의 고객은 여전히 끊이지 않고 있다. 점점 많은 사람들이 천연, 자연환경보호 원단을 주목하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여광저우는 회사의 미래는 녹색 환경보호 원단을 중중량으로 삼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p ’은 85% 이상의 참가 업체가 방박회 기간에 신상품 전시를 진행하며 절강의몽연 유한회사도 과학기술과 환경보호를 결합시키는 신기술 인 평망 디지털 인화로 출시했다.

회사 판매 총감 왕영 유는 기자에게 전통 프린트가 착색 있고 배색량이 많고, 잉크오버 낭비, 오염대 등 문제로 잉크 디지털 프린트가 전통 프린트의 단점을 해결할 수 있지만 디지털 프린트는 여전히 침투 부족, 생산량이 낮고 여러 가지 공예가 실현되지 못하고 있다.

바로 < p >


'평망 디지털 프린트 기술은 기존 프린트 공예가 부족하여 개발에 개설된다.

분색 효율을 높일 뿐만 아니라 프린트 품질을 높이고 인원 원가를 낮추는 것이 더 중요하다. 잉크펄프 재활용 문제를 해결하고 에너지 소모 배출을 줄이는 것이다.

왕영 유는 이 기술이 시장의 개성화 생산을 만족시킬 수 있고 대량의 생산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며 기술이 출시되면서 구매자들의 환영을 받았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새로운 유행을 이끄는 붐 ` `


'패션, 품질, 녹색 '전시 주제를 고수하고, 코교 방박회의 발전과'유행 트렌드''패션 창의 '등의 글자가 계속 밀접해 있다.

국가 여장 화학 섬유 원단 개발기지 절강우 광둥 방직품 유한공사로 전시회에 처음 참석했다.

왕군타오 회사의 대외무역부 사장은 본래 시험적인 태도를 가지고 전시를 하러 왔고 일부 제품만 가지고 왔지만 실제 상황은 예상보다 이상적이라고 말했다.

분위기가 좋아서 많은 고품질의 고객을 만났다.

바로 < p >


협상 및 회사가 치솟는 원인으로 왕군타오는 패션에 대한 민감도가 높다고 생각하는 회사가 가장 뛰어난 우세하다.

"Google은 콘텐츠 부문을 전설해 유럽의 대수전 의상을 주목하고 고객 결합에 대한 수시로 조정해야 한다."

그는 회사의 또 하나의 우세는 전산업사슬의 혁신이라고 소개했다. "회사와 국내외 원료상과 모두 합작하고 합작자가 우리에게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며, 이렇게 고객에 대해 더욱 깊은 이해를 가졌다.

한편 전시회에서도 많은 우수한'a href ='http://www.sjfzm.com /'target =""(u blank)'의 디자이너 (디자이너 /a)를 만나게 되어 회사 상하류 대응에 도움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바로 < p >


바로 절강바트 사직품 유한회사가 이미 세 번째로 코교 방박회에 참가하였다.

이번 바테스는 1만여 가지 원단 제품을 가져왔고, 회사는 이번 방박회 면적이 가장 큰 전시장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 전시회 관계자 송천우는 "올해 스페셜 타이틀은 두꺼운 공예 원단, 3D 엠보, 3D 자화 기술을 응용해 원단을 패션하면서도 아름답게 했다"고 기자에게 전했다.

바로 < p >


'샤오은트 방직품 유한회사가 최신 상품을 지니고 있는 가운데 이리상 회사 사장에 따르면 최근 은특방직 브랜드 우위를 계속 개발해 원단 신제품을 개발해 이번 전시회에서 최신 모델을 선보였다.

경박하고 매끈매끈하고 땀 흡수 등 뛰어난 기능으로 수놓인 미관과 우아함으로 봄 여름 가을 가을 의상 원단을 이끌어가는 트렌드다.

미래의 은특방직은 제품의 품질과 혁신을 더욱 중시하고 제품 기술 혁신개발의 투입력을 높이고 국내외 관련 기업에 더 많은 고질, 새로운 원단을 제공할 것이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사전의 strong `기자수기 `


‘STrong '(STrong) 전시회가 업체의 공동 진보로 < < < < strong > 을 < 의 < 의 < 의 > 을 < 을 < 을 < 을 < 의 < 의


‘p ’전시회가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전시회에서 수집된 정보를 정리하느라 바쁘다.

한가해질 때 자세히 생각해 보면, 정말 코브리 패널은 끊임없이 진보하고 끊임없이 탐색하며 성숙한 걸음을 느낄 수 있다.

바로 < p >


‘p ’은 업계 정보 교류로 전달되는 플랫폼으로, 방박위원회 조직에서 일련의 전문 행사를 진행하여 전시회 실효를 더욱 추진했다.

인터뷰 간극에서 한 기업 사장과의 대화가 가장 인상적이었고, 그는 전시회에 참석해 기업의 수익이 적지 않다고 말했다.

방박회는 모든 참가 기업에게 빠르게 상승할 기회를 주는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전시회 발전과 동시에 업계의 성장을 설명하였다.

박람회에서 환경보호 자료, 공예의 사용, 생태환경에 대한 관심은 기업의 사회적 환경에 대한 책임, 미래 원단 개발의 큰 추세다.

시대적 흐름에 따라 수시로 국내외 선진 생산공예와 원단 패션 트렌드 에 관심을 가졌고, 우리나라 원단 기업의 자율적 혁신의식이 높아지고 있다.

바로 < p >


'세계 방직으로 중국, 중국 방직으로 가교 구경'을 시작하였다.

16년 동안 비바람을 겪었던 코브리 방박회를 넘어 미래에 중국 원단과 추진업체 발전에서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중국 원단 업계의 내일도 더욱 아름다울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중부 최대 방직업 구매회 정주 폐막

전시회 특집
|
2014/5/20 14:41:00
17

2014 상해 국제 방직 원단 전람회 가 곧 크게 개막 될 것 이다

전시회 특집
|
2014/5/16 19:29:00
221

심천 속옷 전시의 패션 풍향을 해독하다

전시회 특집
|
2014/5/15 10:39:00
38

제2회 국제 신발 구매 제휴 개막

전시회 특집
|
2014/5/14 15:06:00
24

왜 중국에 성공하지 못한 신발전람회가 있습니까?

전시회 특집
|
2014/5/14 8:41: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2014 상해 국제 방직 원단 전람회 '세계무역상성 개막

동양의 비단의 길을 재개하여 ‘ 아시아 패션의 기원 ’ 을 열다.상하이 세계무역상도시가 주최하고, 일본 DAISEN 주식회사, 한국 대구 섬유 연합회, 대만 방직업개척회 연합협회가 개최되는 2014 상하이 국제 방직 원단 전람회 (STA FABRIC)는 오는 5월 22일 상하이 세계무역시장에서 막을 올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