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남창 인락 20여 개 상점 청산품

2015/10/21 9:17:00 41

남창인락창고

진흥대도에 위치한 인악쇼핑 광장에 찾아와 광장 대문 정대 주차 구역은 여전히 번화한 것 같다.

그러나 로비 1층에 들어서자 20여 개 상점 모두 할인 플래카드를 붙여 “상가 도산하다 ” “ 전장팔장 ” “ 할인 ”, “ 청창 대대 세일 ” 이라는 글이 붙었다.

상인들은 백화점 철수, 창고 청소 등기 표어를 짜고, 기한으로 약간의 손실을 만회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렇다면 일의 경위는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인지 매장이 정말 닫힐 것인가? 1층 유아수영장의 상점 오여사가 소개하고 12일, 호가간은 후계자 악매센터에서 월말에 문을 닫는 것을 들었지만 매장 관리자는 명확한 답변을 주지 않았다.

그간 구강 인악에서 장사를 하고 나중에도 상점은 문을 닫고 가버렸다.

매장에는 이런 전과가 있다. 이런 패턴이 남창으로 복제될까 봐 두렵다.

오여사는 인악사인 인악쇼핑 광장 3층 사무구역을 꺼내 상담실의 벽에 인악연쇄상업그룹 지분 유한회사 전국 개척도를 내걸었다.

그러나 여러 상점에서 기자에게 제시한 인악 임대 계약에서 을의 명칭은 모두 남창시 인악사업 유한회사라는 것이다.

많은 상인들이 의혹을 품게 하는 것은 앞으로 권력이 곤경에 처할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까?

인인악남창점이 언급한 막길 사건에 대해 한 상인들이 하는 것은 사실이다. 주로 회사를 파견할까봐 밤늦은 밤에 몰래 화물을 운반할까 봐 18일 이미 막힌 길을 소통했다. 회사 측이 월요일을 약속했기 때문이다.

언론의 공개보도에 따르면 심천인악사 고위층은 남창대호에 대한 지점 개점관점에서 이미 계획 중이다.

이 밖 에 상인 들 은 매장 이 꺼져도 인인악사 측 이 자발적 으로 상인 들 이 모이는 것 이 아니라 함께 반영 문제 에 대한 답 을 찾기 를 희망 하고 있다

백화점 관리

속면 증언.

"매장 관절이 두렵지 않다. 기업의 시장 행위다. 하지만 꼭 한 가지 말이 있어야 한다."

상점 문선생은 상가의 각도에서 물론 상가가 계속 열렸으면 좋겠는데, 결국 이곳에 일정한 고객이 축적되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열리지 않더라도 명확한 견해와 기한을 제시하고 협상에 이르기까지 2시: 인인인악남창점이 계속 경영할지 말지, 계속 진행하려면 계약에 따라 진행된다.

가게를 닫으려면 정확한 시간 및 관련 배상 조치도 알려주세요.

월말 개관 여부에 대해 인인악남창점은 유여사가 기자를 총괄할 때, 오늘 본사는 임대 업무를 담당하는 사람들과 상호협상을 파견해 그동안 사업가가 막혀 슈퍼마켓을 정상적으로 영업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문을 닫을지 여부에 대해서는 정식 철회장 통지를 받지 않았다며 소문을 퍼뜨린 월말 가게는 진실하지 않다고 밝혔다.

사업가와 상담하는 본사 종성 책임자는 그가 언론을 상대하는 권한이 없다며 임대 관련 일을 책임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다섯 명의 상담을 마친 상점 가운데 기자가 알려 담판을 보낸 회사 대표는 월말에 가게를 닫아야 한다는 것을 명확히 알렸고, 먼저 저널리스트의 생각을 파악하고 그들의 관련 배상 의견을 물어봤다.

이에 따라 기자는 공무구역을 통해 인인인낙남창점 강서구역 담당자 고사장의 전화를 걸었지만 아무도 듣지 못했다.

인터뷰 중 한 상인이 기자에게 동영상을 보여 주고, 동영상 속 고매니저는 상점을 청산하고, 월말에 가게를 닫으라고 했다.

그러나 상인들은 나중에 매장에서 그를 만났는데, 그는 당초 회의에서 한 말을 부인했다.

나중에 요 며칠 만에 그가 사무실 구역에 나타난 것을 다시는 보지 못했다.

계약서 표시

점포 임대 기간

2018년 2월, 올해 8월 중순에 싸인 인테리어 시간입니다.

경영이 한 달도 안 됐는데 가게를 닫는다는 말을 듣고 그녀는 매우 달갑지 않다.

오여사는 지난 두 달 전 인인악남창점 측에 가게들이 인테리어 업그레이드를 개조하고, 많은 상점들이 카운터와 내부를 교체하고 내부를 새로 인테리어하고, 월말에 가게를 닫는다면 누가 낼까? 이 계약도 상점들이 청문하고 폐점할 소이자 인악고층을 찾아야 일부 상인들에게 가져다 주었다.

취재 중에는 여전히 장사꾼이 처음부터 끝까지 계약을 받지 못했다.

취재에서 기자들은 인인인낙남창점의 임대처를 알고 있다.

심천

시인악 상업 유한회사, 임대자는'남창정영 (싱가포르) 영업유한회사'이다.

부동산 임대계약서 (정영대호도 마트 계약서) 계약내용 요약에는 2014년 9월 8일부터 20일까지 임대기한이 20년으로 집계됐다.

이 중 2년은 임대료 면제 (2012.9.8 ∼2014.9.7), 2015년은 임대료를 받는 첫 해였다.

공개된 정보는 인악에 따르면 최근 3분기 실적 예고 수정 공고에 따르면 1 ~9월 회사의 순이익이 1.2억 ~1억 5000억 원, 전년 동기 적자 804만 16만 위안, 하락폭이 50%를 넘을 것으로 나타났다.

국경절 전, 인인악은 이번 년도 15가업적 부진, 변형난의 매장을 폐쇄할 계획이라고 공고했다.


  • 관련 읽기

백화점 노년 의류 전문 매장 에서 물 을 줄여 중노인 이 옷 을 살 수 없다

지방 핫점
|
2015/10/18 19:30:00
101

워크슈즈가 대만'국회 '전당에 올라 토론하다

지방 핫점
|
2015/10/16 16:50:00
44

면화는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되는 ‘ 쌀 ’ 의 하북 방직이 난처한 처지에 처한다

지방 핫점
|
2015/10/16 13:57:00
26

만달백화점의 출로가 어디에 있습니까?

지방 핫점
|
2015/10/16 9:21:00
23

만달백화점이 곧 폐쇄되는 소문이 결국에는 좌우되었다

지방 핫점
|
2015/10/15 13:15:00
91
다음 문장을 읽다

천고양이가 손잡고 소닝이 베이징 시장을 점령하였다.

전자상업계의 거두가 생태사슬을 만들고 인터넷은 라인 아래서 빨리 융합을 완수하고 있는 것이며 낮은 가격으로 줄을 빼앗는 것만이 아니다.다음은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