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 + 봉제"인더스트리 4.0 푸이는 멈추지 않았다
전 세계에 걸쳐방직 산업구도의 진일보한 조정으로 우리 나라 방직공업의 발전은 선진국의 재공업화와 개발도상국이 공업화진척을 다그쳐 추진하는"이중압박"에 직면하고있으며 중국방직공업은 크고 강한 관건적인 전환기에 처해있다.최근 몇 년 동안 푸이그룹 (이하'푸이') 의 설비 자동화, 스마트 제조 등 방면의 노력은 중국 방직업계의 전환 업그레이드를 실현하는 데 적극적인 추진 역할을 하였으며, 그 L2000은고속 다침유북 퀼팅기, 자동차 파노라마 선루프 차양 커튼 지능화 플랜트 등이 업계의 호평을 받았다."독일 등 유럽 선진국에 비해 우리나라는방직 기업아직 많이 향상된 공간이 있다.미래의 스마트 공장, 설비의 자동화 층과 생산 제조 관리 시스템 간의 도킹은 더욱 빈틈없이 이루어질 것이며, 따라서 스마트 제조를 실현할 수 있고, 서로 다른 사용자의 개성화 맞춤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푸이 부총경리 푸충바오가 말했다.
스마트 제조, 대세의 흐름
모서리 복사 코어 자동화 생산 라인
10월 15일-19일본의 상하이 ITMA 국제 방적기 전시회에서 푸이의 전체 전시구역은 모두 카피된 테두리가 코어 자동화 생산라인으로 둘러싸여 있다.이 코어 자동화 생산라인의 하이라이트는 앞부분에 소면 시스템을 연결할 수 있고 뒷부분에 접이식 패키지와 매달리기 시스템을 연결할 수 있다는 것으로 알려졌다.전체 볼륨에서 인더스트리 4.0푸이는 원단에서 최종 피심 완제품까지 단 3명의 노동자만 조작하면 완성할 수 있다. 1분에 2.5~3개의 이불을 완성할 수 있다. 8시간으로 계산하면 하루에 1200-1500을 생산할 수 있다이불은 인공로동의 강도를 크게 줄이고 기업의 생산효률을 높이며 자동화생산을 최대화한다.
푸이 전자동화 피심 생산라인의 핵심 유닛인 푸이 컴퓨터는 자동으로 사각 재봉틀을 복사하여 피심, 매트리스,침구 커버, 매트리스 보호커버, 담요 등 플렉시블 원단의 테두리 바느질 공정은 자동화 방면에서 푸이가 이미 선두에 섰다고 말할 수 있다.
총체적으로 볼 때 이번 부이가 전시한 자주적인 지적재산권을 가진 피심자동화생산라인은 가정방직의 전통적인 작업모식을 뒤엎고 자동당김, 끼워넣기, 누빔, 재단전자동류수작업을 실현했다고 말할수 있기에 천을 재단하는 등 여러 절차를 생략함과 동시에 기업의 리익을 최대화하였다.
"현재 시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불 종류는 가방 이불, 복사 이불, 커버 이불이 있다. 이 몇 가지 유형에 대해 푸이는 서로 다른 자동화 생산 라인을 개발했다. 이것은 푸이만의 기술이다.이와 동시에 푸이의 제품도 이미 사람들의 옷차림, 주거, 행 등 각 방면을 커버하기 시작했으며"소프트웨어 +전기 제어 + 기계"일체화의 생산 우위.이와 함께 스마트 봉제 설비와 정보화 관리 시스템도 점차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천진보영컴퓨터기계유한회사 총경리 왕준령은 이렇게 말했다.
다원적 으로 발전하여 단점 을 남기지 않다
자동차 전경 천장 차양 커튼 지능화 양자 틈새 장비
푸이는 톈진 바오디 경제 개발구에 자리잡고 있다.총투자액은 1억 5000만원이고 부지면적은 7만 5500평방메터이며 건축면적은 4.3이다만 평방미터.그룹 산하에 설치된 6개의 완전 자본 자회사는 각각 선전 잉루이헝 (CAD 소프트웨어), 톈진 잉루이안 (CAM 소프트웨어), 톈진 바오중기계전기 (기계가공), 톈진 푸이시대 (수출입무역), 천진보부로무 (로무서비스), 부이지능과학기술유한회사 (홍콩 RPAI).국가 하이테크 기업, 국가 지적재산권 우세 기업, 중국 경공업 100대 기업을 한데 모은 푸이는 의류와 가정방직 설비의 지능화, 자동화 방면에서도 꽤 연구가 있다.
최근 몇 년 동안,푸이의 제품은 이미 재단, 봉제 두 가지 분야를 포괄하고 있는데, CAD 소프트웨어 시리즈, 판방 설비, 재단 설비, 레이저 설비, 봉제 설비, 자수 설비, 누비 설비, 컴퓨터 전기 제어 8을 포함한다대계열.소프트웨어, 컴퓨터, 전기제어, 기계, 레이저, 지능 등 6대 핵심기술을 장악하고 연구개발, 생산, 판매를 일체화한다.세계 유명 브랜드'리치피스'(Richpeace)를 동시에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60개여러 나라가 등록을 신청하여 중국의 전 부류에 등록하였다.
또한 기업은 ISO9000 품질 관리 시스템의 인증을 연속적으로 통과했으며 모든 제품은 CE 안전 인증을 통과했으며 300 개 이상의 특허와 30 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여러 소프트웨어의 저작판권은 선후로 중방련, 중경련, 천진시, 심수시에서 수십차례의 과학기술진보대상을 수상하였다.중국봉제기계협회 이사, 중국방적기협회 회원, 중국복장협회 이사, 중국니트협회 상무이사, 중국산업용방직품협회 이사, 중국방직복장교육학회 상무이사, 중국가정용방직품업종협회 회원, 중국국가구협회 회원, 심수시방직업협회 부회장, 천진시복장상회 부회장.
제품마케팅면에서 부이는 우리 나라 방직복장업이 발달한 지역에 분포되여있는 20여개 판매망을 갖고있고 13을 갖고있다.전문 사이트에서 전자 상거래를 전개하다.회사의 주요 제품은 주로 해외 판매 루트를 통해 북미, 유럽, 동남아시아, 중동과 아프리카 등지의 50개 국가와 지역으로 수출되며, 그 중에는 20개국도 포함된다여러 국제 대리상이 대외 서비스를 책임진다.
브랜드건설면에서 부이그룹은 첨단기술산업을 발전시키는 력사적사명을 자신의 임무로 삼고 첨단기술과 선진적용기술로 전통공업산업을 개조하여 향상시키는데 진력하고"과학기술이 인도하고 산업이 제고되였다. 힘써 다스리고 일류를 창건한다. 신의성실경영, 진정보답"이라는 경영리념을 받들어 업종브랜드를 열심히 수립해야 한다.인재양성면에서 부이그룹은 련속 11년 타이틀은 전국 직업 대학 기능 대회 의류 디자인 및 공예 경기 종목이며, 전국 의류 산업 디자인 공예 기술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기술과 자금을 지원한다.현재 전국 500여러 대학이 협력을 구축하여 실습훈련기지를 공동으로 건설하여 연구항목을 담당하였다.이 밖에 푸이그룹은 매년 전국 20명을 받아들인다여러 고등복장대학의 대학생들이 부이에 와서 교외실천에 참가하여 조국의 방직복장업종을 위해 끊임없이 인재를 수송하였다.
초심을 잃지 않고 힘차게 나아가다.
26 해의 침전으로 부이는 유연성재료의 재단, 봉제분야에서 두껍고 얇은 머리를 쌓았다.전통산업의 제조능력을 개조하고 향상시킴으로써 설계전산화, 생산자동화, 관리정보화의 융합목표를 실현하는것은 현재 이미 시장전망이 넓고 고객수요가 강렬하며 기술력이 풍부한 등 많은 우세를 갖고있다.
현재 고압적인 시장 환경 하에서 패스트 소싱 시대가 이미 도래하였으며, 지능화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결합에 기초하여 고효율과 대량의 양적 운영을 실현할 수 있다.앞으로 제조업체도 하드웨어 판매뿐만 아니라 애프터서비스와 기타 후속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부가가치를 얻을 것이다.푸이도 시종일관 두 가지 가공 공예인'재단 +봉제"는 유연한 제조를 실현하기 위해 분투하고, 전통 산업의 제조 능력을 개조하고 향상시키며,"재단 + 봉제"인더스트리 4.0을 위해 고급스럽고 글로벌화된 설비 공급업체가 된다.
- 관련 읽기
- 기업 관리 | 중국방직공업연합회 비서장 하령민 일행이 민나라에 가서 조사 연구하다
- 효율 수첩 | 사선직은 산업클러스터 호남 기양에 대해"방직소도시"를 건설했다.
- 계약본 | 협동의 기세를 모아 성택이 힘을 합쳐 민영경제의"또 하나의 봄"에 뛰여들었다
- 성공 사례 | 캠퍼스 화이트 T 1벌에서 연간 25억 판매까지, 의류'품질 비교'전쟁 승리
- 경영 공략 | 2025 중국 의류 선두 브랜드 발표 - 업계 기술 변혁과 생태 혁신 선도
- 신발 복장 과학 기술 | 통용 기술 신재는 신질 생산력으로 방직 과학 기술의 새로운 장을 선도한다
- 허튼소리를 하다 | 혁신 섬유로 패션 운동의 새로운 생태의 근원 심천전
- 설계 전방 | 제30회 FASHION SOURCE 패션의 원천 선전전, AW25 선전 오리지널 패션위크 원만히 폐회
- 설계 전방 | 강복의 날"2025 중국국제패션위크 (봄) 에 빛나며 막을 내렸다
- 상업보전 | SORONA® 파죽지세로 신생, 상해패션주간 협력파트너와 함께 공생생태 구축
- 보스턴은 몬클러를 압도하고, 시나리오 패션'연도 최고 인기 패딩 '대상
- 칠보휘 × 베컨 곰 시리즈: 베컨곰을 따라 봄을 찾는다
- 벨형수 동명 브랜드 적자 베컴 부부 배당은 왜 줄어들지 않았을까?
- 웨딩드레스 시리즈 제품은 정말 한파에 빠지는 빠른 패션 브랜드 업적에 ‘강심제 ’를 한 대 맞출 수 있을까?
- 스타 브랜드는 진정한'팬 경제'에 발돋움하고 있다.
- 버섯거리 상장 사원 이 몽쇄 시기 를 만나다
- 2018 의상업종은 주목할 만한 큰일.
- 발췌 사항은 아직 처리해야 할 형달 지분은 어디로 갈 것인가?
- 운동복장 거물과 잠재투자자들은 어떤 신흥 스포츠 의상 브랜드를 주목해야 할까?
- 무강권 속옷 유행 트렌드가 여성의 가장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