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화의 스파이, 패기 냉염한 바람이 국민 첫사랑을 달게 할까?
얼마 전 몇 달 전 작은편은 두 사람이 드라마를 합작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이미 인터넷에 휩싸였고, 이 드라마의 주연은 이승기와 배수지다.
스틸 사진만 봐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데 수지가 이번 새 드라마 파트너 이승기가 잘 될지 모르겠다!
먼저 이승기, 작은편은'소문 속의 칠공주'에서 그를 알게 됐고, 당시 그는 불붙지 않았을 때였지만, 그동안 개봉한'꽃놀이기'도 작은편들이 중중중히 미련을 일으켰고, 수지의 국민 여신까지 언급할 필요는 없다. 이 드라마는 반드시 쫓아라!
앞서 두 사람의 파트너는 동양의 판타지 장르 드라마'구가의 책'에 출연해 스크린 cp가루를 더했다.작은 편성은 보지 못했지만 스틸 사진을 보면 두 사람의 CP 가 잘 터질 것 같다.수지의 13년 동안을 비교해 보면 지금의 외모와 비교해 보면, 이것은 어떤 절미한 인간인가!
최근 두 사람이 다시 한 번'랑객행'을 합작해 눈길을 끌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수지는 정보원 고려, 고냉특공의 스타일링에 네티즌들은 "국민 첫사랑이 달지 않아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정답은 틀렸다. 이 국민 여신은 소금이 달고, 스타일이 달라지는데, 인스에서 수지를 주목한다면, 시시각각 우습고 장난스러운 사진을 볼 수 있다.
자연스러워 보이는 사진은 물론 당당하고 낙관적인 성격과 관련이 있다.꼬마는 못 참아요. 벽을 넘으려고 수지한테 하트 엄청 많이 눌러주시네요.
수지의 순수한 자연스러움, 당당한 미소는 모두 그녀와 함께 사진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작은 편집 그림을 믿지 않는다!
전체적으로 매우 달콤하고, 생활도 자신의 규칙적인 한 사람이 있는데, 이렇게 달달한 여자들은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뭐라고요?
마지막으로 수지의 의상은 꾸준히 단계에 들어서고 있어 밝은 컬러의 보람 스타일을 버리고, 아이템은 흑백 그레이 컬러의 컬러를 선호하는 아이템, 아이템도 티셔츠 셔츠 셔츠 셔츠에 상대적인 기본 아이템, Chic 의 느낌을 준다.
최근 오프라인 영업수지의 사진, 빨간색 긴 머리, 검은색 점프백 힙 스커트, 전체적인 화풍뿐만 아니라 시크하면서도 시크하고 시크하다.머리카락이 걷히자 화신 섹시한 고양이!
공개된 포스터로 볼 때 수지가 연기한 캐릭터는 정말 어마어마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공복과 A 가 또 완공되면서 기존의 달콤한 이미지와는 달리 매일 미모로 영업하는 그녀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 믿는다. 기대해?
여기에 작은 편찬은 이승기 주연의'랑객행'이 곧 개봉될 예정이다. 영화 같은 블록버스터 질감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블록버스터 추격극 준비는 잘 됐나?
- 관련 읽기
- 조흔이 바지의 단추는 일부러 단추를 잊어버린 건가요?예쁜 긴 다리 얼마나 부러워
- 정합혜자는 레드 프린트 패턴 원피스를 입고 매혹적인 포트 스타일
- 장자풍은 4만 3의 외투에 청바지를 매치해 남자보다 멋있다
- 마틴 부츠를 너무 습하게 장착해 신발에'이화', 의외의 소녀
- Jordan React Havoc 신발 OG 백홍 배색, 호화 완진 과학 기술
- 이탈리아 스트리트 GCDS 2019 가을 겨울 시리즈 Lookbook 은 90년대 회고풍
- Joan Cornell'셀피지은'을 출시한 15개 청동 장식
- 제21회 강소 국제의류 축제 호업 패션 창의력 가을 겨울 조류 추세
- 제21회 강소 국제복장 축제'녹색 발전 '고봉 포럼 은 예정대로 거행된다
- 1017 ALYX 9SM X 디오 B23 연명화 노출, 기능감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