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슈즈 열풍 '과연 복은 화인데 어떻게 정상을 회복할 수 있을까?

2019/9/11 15:54:00 4

구두를 볶다

최근 몇 년 동안 구두를 볶아서 가장 뜨거운 화제가 되었다.매가가 1999위안짜리 신발은 하루 만에 중고 시장에서 3만 위안으로 올라갈 수 있다.가격의 부양은 스니커즈를 통해 가벼운 돈을 벌었고, 슈즈 폭부 이야기도 인터넷에서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거대한 수요의 동력은 미친 이윤이라고 할 수 있다.자본 눈에는 모든 것이 다 잘릴 수 있다.열풍패 자체는 타당하지 않지만, 그들은 후계적으로 스니커즈를 구매하고, 객관적으로 시장 투기를 위한 자신감을 제공했다.실체점 앞 구매자들이 늘어선 긴 팀, 벌떼처럼 몰려드는 매매, 스니커즈에 무한상업에 대한 상상이 풍만해졌다.

‘신발을 사도 큰 돈을 벌 수 있다 ’는 ‘돈을 벌어 ’라는 소비방식으로, 젊은이들은 ‘왕훙 ’, ‘생방송 ’보다 더 편리한 ‘폭부 ’를 발견했다.투기는 일반 팬에게 신발 구입 원가를 높일 뿐만 아니라 많은 시장 문제도 빚어졌다.도모, 사기 현상이 갈수록 심해지고, 브랜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선 아래의 미친 듯이 구매, 선상의 규모화 거래, 신발 시의 커다란 수요와 잠재력을 보여'볶음'의 기초를 만들어냈다.군체를 투기하여 습기 신발을 매점하고 매점하고 고가로 판매하는 것은 충성스러운 소비자에게도 일종의 감정이 상한다.

스니커즈 팬들의 권익을 지키기 위해서든, 스포츠 브랜드 업체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미친 운동화 '현상을 중시해야 한다.진정한 볶음화는 불길이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한 산업사슬 형성, 자본 개입 이후 많은 사람들이 만리의 목적을 달성하고 투기하고 투기하고, 습화시장에 거품을 더 많이 낳는다. ‘공장 플랫폼, 신발 장수, 산가들이 상면을 사는 것 ”이라며, 이 자체로 올라가는 산업 사슬을 브랜드 발행상부터 산가들이 ‘끈에 있는 메뚜기 ’로 떠올랐다. 각자의 이익을 위해 불타오르게 한다.

“ 그 건물이 올라가는 것을 보고, 그 손님들이 곧 그 건물이 무너지는 것을 보았다. ” 고 말했다.거품이 깨진 후 많은 투기자들의 결말일 수도 있고, 어쩌면 투기자들의 결말이 될 지도 모른다.그 본질은 투기자의 게임이기 때문에, 표지의 물건은 다르지만, 거품이 깨지면, 슈즈가 더 많이 나올지도 모른다.시장 자체는 무식성, 자발성, 정체성, 즉'보이지 않는 손'이 고장날 때'보이는 손'을 발휘해야 한다.현재의 신발 시장을 보면 감독은 결핍이다.‘스니커즈 ’의 열광도는 이미 정상적인 가치 규율을 벗어났고, 희소성 프리미엄, 형성된 거품, 벤처와 여러 가지 문제를 분명히 해명할 뿐만 아니라, 감독과 플레이어가 공감대를 형성하고, 시장의 이성이 필요하다.  

  • 관련 읽기

도도히 항구인 IPO 의 숨은 재난을 없애기 위해 백리를 제거할 수 있을까

뉴스 택배
|
2019/9/11 15:54:00
4

고통 등 3 년 말 해금 남극 전상 배후 보스 감치 4.47억

뉴스 택배
|
2019/9/11 15:54:00
4

스무 살 알리바바, 마운이 바라는 모습인가?

뉴스 택배
|
2019/9/11 15:54:00
4

메르스본웨이는 어떻게 계속 "심상치 않다"?

뉴스 택배
|
2019/9/11 14:56:00
78

수입방으로 2019 패션 베이징전: 6대 브랜드가 함께'신국풍'을 연출했다.

뉴스 택배
|
2019/9/11 12:34:00
0
다음 문장을 읽다

도도히 항구인 IPO 의 숨은 재난을 없애기 위해 백리를 제거할 수 있을까

백려가 깃발 아래 운동 업무를 분할하여 자본 시장으로 되돌아가려고 한다.홍콩 교소는 일전에 드러나고, 베리국제기 아래에서 도도하는 국제지주 유한회사 (아래 & 39; 도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