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사무 개설 첫날 175% 상승
11월 18일 레이군과 갈쟁이 함께 울리면서 제출소에 출시된 꽹과리, 금산사무가 본격적으로 코창판에서 출시됐다.개장 하면 금산사무 주가가 140위안/주식에 달해 45.86위안의 발행 가격이 205% 를 넘어 당일까지 마감하고 금산사무 주가는 126.35위안/주식 상승폭이 175.51% 로 시가가 582억 위안에 이른다.
이날 금산그룹 회장, 샤미그룹 회장 겸 최고경영관인 레이군은 상당히 흥분했다. 금산소프트웨어, 샤미그룹에 이어 레군은 실제 지주사로 출시된 제3회사이자 최초의 A 주에서 출시된 공사이기 때문이다.
출시 전야, 뇌군은 금산 사무 내부에서 전원 편지를 보냈는데, 그는 편지에서 1988년 금산 창설에서 오늘까지 WPS 가 꼬박 31년을 걸었다.1999년 금산사무를 업무주체로 상장할 준비가 되어 오늘까지 우리는 무려 20년을 기다렸다.WPS 와 금산의 역정, 꿈을 견지하고 결국 승리를 거두는 격려이다.
김산사무장 겸 수석 집행관의 갈콩은 수비자 중 하나로, 그는 1999년에 금산에 가입하여, 그의 회장이 오늘 회장을 비롯해 20년을 지켰다.
그는 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게 “WPS 의 발전이 기복이 일어나면서 중국 판권 환경의 제한을 받고 다국적 거물에서 온 강력한 도전을 겪고, 민족소프트웨어회사로서 자본, 인재 등 여러 차원의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WPS는 처음부터 한 가지 일을 꾸준히 고수하고, 프로그래머 문화를 견지하고 기술입업을 꾸준히 하는 것도 오늘날의 금산사무가 있었다”고 말했다.
WPS 세 기회
금산사무용 제품은 주로 WPS Office 사무용 소프트웨어와 금산어패 등을 포함한다.WPS 역사는 31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1988년, 24세 구버군 혼자서 어셈블로 12만 2000줄 코드 썼고, 이는 WPS1.0 버전이다.
이를 기점으로 WPS 는 이후 장하에서 시대의 변천을 입증했고, 그 자체도 잇따라 3월까지, 김산사무의 주요 제품은 월에 3억28억을 넘어섰고, 이 중 WPS의 월생가입자가 3억19억을 차지했다.
칡콩은 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게 WPS 가 발전 과정에서 세 차례 중대한 기회를 겪었다고 말했다.우선 정부 구매, 2004년경 국제 환경 영향, 중국 정부가 저작권 보호를 중시하기 시작했고, WPS 는 대세를 따라잡았고, 이를 빌려 주류 시장 무대로 되돌아갔다.
다음은 무료입니다.2005년 WPS 는 개인판 영구공짜 공약을 내며'무료'의 전략을 빌리며 WPS는 사용자를 다시 끌어들이고 있다.이 뒤에서는 WPS 에서 인터넷으로 전환할 것이라는 인식이 나왔다.
세 번째 기회는 앞당겨 포석 이동 인터넷이다.2010년 레이군의 강력한 지지로 WPS 는 자금이 부족한 상황에서 모바일 판의 연구 개발에 투입돼 2011년 상선에 들어갔다.
일찌감치 WPS 가 조기 안탁의 배당을 따라잡았다.칡콩은 2011년부터 2015년까지 1점의 보급료를 투입하지 않은 상황에서 WPS 연간 300% 에 이른다고 기자에게 밝혔다.
현재 WPS 제품은 3억19억의 월산 사용자 중 1억87억은 WPS 모바일 엔딩으로, 뿐만 아니라 WPS 이동판은 이미 전 세계에서 220개국과 지역을 넘어 글로벌 Google Play, 중국 Appstore의 사무실 어플리케이션 시장에서 1위를 차지했다.
국제화 및 기업 서비스
이번에 출시되면 금산사무 모집 자금은 약 44.59억 위안이다.이 자금은 주로 WPS Office 사무용 소프트웨어 연구 업그레이드, 사무 분야 인공 지능 개발센터 건설, 사무 제품 인터넷 서비스, 사무용 소프트웨어 국제화 네 방향.
이 가운데 국제화와 기업 서비스는 금산의 미래를 위한 두 가지 중요한 전략 방향이다.칡콩은 국제화 방면에서 금산사무가 중국 시장과 비슷한 국제시장을 주목하고 있으며, 동시에 ‘ 일대 일로 ’ 국가와 미국, 유럽연합 등 선진국, 지역, 금산사무도 상응하는 제품전략을 중점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외 시장의 확장 및 경쟁 문제를 언급할 때, 갈쟁은 인도 시장을 예를 들어 “해외 시장을 이야기할 때 이미 글로벌 해외 시장을 말하지 않고 인도가 인도라는 의미다. 우리가 바다에 나갈 때 현지 시장을 뿌리 박는 게 아니라 ‘노외’가 아니다”고 말했다.
지난해 금산사무는 인도 회사를 설립했다.갈쟁은 이렇게 하는 목적도 인도사가 되기 위해서라고 말했다."지난 몇 년 동안 금산사무는 중국과 다국적 회사와의 경쟁 과정에서 핵심 우세는 인터넷과 사용자에 대한 이해와 해외에서 현지의 문화 수요를 존중하고 현지 사용자를 깊이 이해하게 된다"고 말했다.
기업복 시장에 대해 레이군이 기자에게 WPS 는 현재 중소기업의 고객이 많지만 기본적으로 중소기업이 개인 수요를 충족시키는데, 다음은 기업의 수요를 어떻게 더 만족시키느냐에 따라 발전방향이 될 것이다.
이 방향을 겨냥하여 김산사무는 운과 인공지능을 전면 포옹하겠다고 기자에게 말했다."전체적으로 WPS 는 공구에서 서비스로 돌아서 서비스로 협동해 데이터와 인공지능으로 돌아가는 도로는 이미 매우 확고하다"고 말했다.
일 년 전, 갈쟁 은 이미 대외 제기 를 했 고, 금산 사무 는 '운, 다판, 내용, AI' 를 핵심 으로 한 전략 포석 을 하 고 있 고 있 는 기존 의 제품 과 기능 을 주도 형태 로 업그레이드 된'전단말단 + 운서비스'로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
갈쟁은 금산사무의 독특한 길은 결코 나오고 싶은 것이 아니라 사용자 수요를 조금씩 둘러싼 것이라고 말했다.인터넷부터 이동 인터넷까지 3G시대부터 4G시대까지 현재 5G와 인공지능 분야는 이미 독특한 상업화 환경을 형성하고 있다. 이런 환경을, 김산사무회는 이 길을 더욱 안정적이고 오래도록 걷는다.
- 관련 읽기
- 겉감 | 하남 고시: 인력 자원을 기초로 방직 의류 산업 발전을 한걸음 한 걸음 내딛다
- 겉감 | 경동 ‘ 침몰 ’ 의 물류 가 부스터 가 되다
- 겉감 | 김우차성(00803): 회사 23.51%가 사법경매
- 겉감 | *ST 캐리 (02072): 증감은 회사에 60만 위안의 벌금을 경고한다.
- 겉감 | 복에너지 지분(600483): 영드 원자력 10%
- 겉감 | 덕전 건강 (000813): 해금 폭풍 습격, 주저
- 겉감 | 상산 북명 (00158):회사 주식 환매 진전
- 매일 첫머리 | 기업 집단 입주, 호로도·흥성수영복 생산 기지 슈퍼산업원
- 매일 첫머리 | 2019 제1회'대당컵'국제양말업 기계 장비 대회가 성공적으로 열렸다.
- 매일 첫머리 | 호윤 발포 2019 글로벌 양말업 혁신 백강방, 제26개 기업
- 누가 가장 행복한 도시입니까?충칭 양강 신구 최고 1억 위안'큰 선물 가방'나현
- 복성 여문 회장 전건농 전건농 전문방문: 중국 빙설산업 미래는 계속 포석을 확대할 것이다
- 분산식 긴 임대 아파트 ‘ 빙화 이중천 ’ 업계 가 우승 열패 를 가속 하다
- 중국 경방성: 창의적인 모직물 원단 동 판매 품종이 증가
- 농산물을 많이 첨가하여 상업에 올리면 아리경동 공세를 막을 수 있습니까?
- 보상하이 ` S 공간 ` 사무장 지급
- 천고양이 쌍 11 흑마방: 혁신 브랜드 11개 업종 1위
- 경동 물류 부극태래 마운도 예상치 못했다!
- 운은 10월 택배 서비스 수입이 28억 위안에 이르는 동기 대비 150% 증가했다
- 지난 10월 우리나라는 실제 외자 7524.1억 원, 동기대비 6.6%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