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 O2O 권은 수만 명의 파트너 상성에 들어가 대중 전쟁을 일으켰다
바로 < strong >의 < 경동 O2OOOUNO 그룹이 백만 파트너 < < < strong < 의 < 을 > 에 포함한 < < < < < < 이
당초 유강동은 물류 시스템을 자체 건설하기 위해 중금을 투입하는 등 거액의 손실도 적지 않다.
최근 몇 년 지나면 경동은 전국의 자체 물류 체계에 널리 퍼져 유강동은 전기상강호의 일리기가 되고, 유강동은 천고양이보다 더 오래 달릴 수 있는 중요한 보장이다.
바로 < p >
'p '' 데이터에 따르면 2013년 12월 31일까지 경동은 전국 34개 도시에 82개 창고를 세웠고, 총 면적이 130만 제곱미터를 넘었다.
또 경동은 전국 460개 도시에 1453개 배송소와 209개 자제점, 18005명의 전문 배송원, 8283명, 창고 직원 4842명, 고객 서비스 인원 14842명을 보유하고 있어, 손이 아무리 커도 하늘을 가리지 못한다.
하지만 손만 크면 작은 손으로 하늘을 막는 경우가 많다.
즉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마태효과 ’다.
바로 < p >
‘p ’은 경동의 강력한 물류 체계가 우선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작은 손 ’이 모여들기 시작했다.
큰 손도 작은 손들이 도와 하늘을 막기를 바란다.
바로 < p >
‘p ’은 17일 경동은 상하이, 하얼빈, 온주, 서안, 우루무치 등 15개 도시의 상만편의점에서 전략적 협력을 달성하고, 그중 쾌객, 좋은 이웃, 양우 등 유명 연쇄 편의점을 포함했다고 밝혔다.
경동은 이 1만여 편의점을 위해 입구를 건립하고, 소비자는 경동인터넷에서 목록을 내릴 수 있으며, 편의점의 배경정보 시스템은 상품의 분간과 배송을 지도한다.
경동 플랫폼의 흐름에 도움을 주며 편의점은 더 많은 주문을 받을 수 있으며 경동으로 만든 정보화 시스템을 통해 편의점 창고 창고 배송도 더욱 효율적이다.
바로 < p >
‘경동O2O 가 만든 것은 신형 소매 업종의 업계를 깨뜨렸다 ’는 ‘잡화점, 편의점, 백화점, 백화점, 쇼핑몰, 순수선에 비해 훨씬 더 완벽한 품격, 더 낮은 가격과 더 많은 유능한 가격을 깼다.”
경동 관계자.
바로 < p >
‘strong '(경동 O2O' -(strong)'가 사전에 < < strong < 의 > 을 < 의 < 의 < 의 < 의 < 의 < 의
‘p ’은 많은 소비자들에게 온라인 쇼핑이 유행이 되었지만, 소수시간의 배송 시간을 종종 쇼핑 품종을 제한하고, 예를 들면 즉시적인 식품, 아이스크림 한 잔 커피 한 잔을 한잔씩 제한한다.
경동과 전국에서 만편의점이 손잡은 뒤 소비자들에게 편의점이 집 근처만 있으면 15분 안에 배송을 즐기는 것은 꿈이 아니다.
바로 < p >
‘p ’은 이에 대해 경동기술 부회장, 수석 과학자 어떻게 예를 들어 “ 15분 안에 사는 생활권은 직접 경동인터넷에서 아이스크림을 구매하고 편의점은 15분 안에 배달할 수 있다.
여기에 앉아서 회의를 시작하면 경동에서 커피 한 잔을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곧 바로 손에 배달된다.
바로 < p >
바로 알리바바와 대형 매장과 합작 (#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_c.aas >를 선택하는 것이 ` O2O `에 비해 경동상성의 O2O2O 패턴은 마치 빈틈없는 군중전쟁을 치는 것 같다.
바로 < p >
‘경동과 협력하는 상만편의점 15개 도시에 분산되어 북상광을 제외하고 모두 2선, 3선 도시로 해양 2선 2선 2선, 3선 가입자 자원을 쌓아 경동 사용자 구조단일판을 메웠다.
편의점은 현재 소매업 매출이 가장 빠른 업태다.
경동은 플랫폼을 개척하면서 자신의 편의점 협조를 구하고, 길이를 보완하고, O2O 발전의 또 하나의 채널이다.
중국 전자 비즈니스 연구센터 인터넷 소매부 주임 모오청이 말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as (경동상사 `의 스토리 분배 ` ` `
'p'은 배송 시간의 추구를 경동의 부지런히 추구한다.
그러나 시간의 양적 변화만으로도 자본시장에 더 큰 상상 공간이 아니다.
사실상 지난해 말부터 경동은 자신들을 전능선수로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종목은 알리바보다 적지 않다.
바로 < p >
《p 》 은 2013년 말 경동에서 체인 금융 상품인 경보벨을 공급하고 경동의 상류업체가 경보패를 통해 경동상성에 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알리 소소금융그룹과 상가에게 대출을 제공한다.
얼마 전 경동은 또 ‘ 작은 금고 ’ 제품을 내놓았고, 사용자는 작은 금고를 통해 기금사가 제공한 화폐 기금 제품을 구입할 수 있었다.
이 제품은 아리에서 내놓은 잔액보와 유사하다.
그러나 경동은 경동백조의 부가동작을 선보였다.
소비자들은 경동백조를 사용한 후 경동상도시에서 상품을 외상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아리그룹이 현재 없는 것이다.
바로 < p >
'p '밖에 알리그룹의 큰 데이터, 운산 등 경동도 비슷한 대응 제품이 있다.
얼마 전 경동은 전자상운 해결 방안을 발표하여 경동의 전기 정보 시스템과 운영 경험을 통해 전통기업의 전자상화 진정을 빠르게 완수하는 데 목적을 두었다.
경동은 또 연합공신부 통신연구원, 중관촌 인터넷 금융협회 등 부처로 중관촌 대데이터 거래 산업연합을 설립해 전국의 큰 데이터 유통, 개발, 응용 산업 사슬을 구축하려고 노력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직원 | 복건화 수출 시장 분석 보고서
- 직원 | 단양 전 3 계절 대외무역 수출 10억 달러
- 신발 속달 | 온주 장려화 기업들 사이에서 인수
- 직원 | 거시 조정 은 성효 온주 의 여유 가 고각 에 속해 있다
- 시장 시세 | 우리나라 방직 업계는 이미 동서 사다리미 이동 특징을 나타냈다
- 직원 | 청두 정부 의 10대 조치 는 구두 업 ‘ 월동 ’ 을 돕는다
- 직원 | 하루하루 청두 두 신발 기업이 문을 닫는 금융위기 영향?
- 세계 시각 | '오바마 '상표는 온주화 기업에 강탈되었다.
- 복식 | 컴퓨터는 신발을 만들 때 100% 발을 맞출 필요가 없다
- 직원 | 신발도 진강에서'5대 돌파'를 찾다.